함익병, 갤러리 같은 집 최초 공개…"4~5년째 각방 중" (4인용식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피부과 전문의 함익병이 초호화 집을 방송에서 소개했다.
23일 방송된 채널A 예능프로그램 '절친 토큐멘터리 4인용 식탁'에는 피부과 전문의 함익병이 집을 공개하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함익병은 대한민국 대표 피부과 전문의이자, 솔직한 입담과 매력으로 다양한 방송에서 활약하고 있다.
이날 함익병은 양재천 옆 초고층 주상 복합 아파트 집을 방송에서 최초 공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신현지 기자) 피부과 전문의 함익병이 초호화 집을 방송에서 소개했다.
23일 방송된 채널A 예능프로그램 '절친 토큐멘터리 4인용 식탁'에는 피부과 전문의 함익병이 집을 공개하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함익병은 대한민국 대표 피부과 전문의이자, 솔직한 입담과 매력으로 다양한 방송에서 활약하고 있다. 더불어 함익병은 장모와 완벽한 케미를 보여주며 2013년 연예대상 신인상까지 수상한 바 있다.
이날 함익병은 양재천 옆 초고층 주상 복합 아파트 집을 방송에서 최초 공개했다. 함익병은 갤러리를 연상하게 하는 모던하고 세련된 거실을 소개하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후 함익병은 "이쪽이 제 방이다"라며 군더더기 없이 깔끔한 방을 보여줬다. 특히 이목을 끈 것은 함익병과 아내가 방을 따로 쓰고 있다는 사실.
함익병의 아내는 "방을 따로 쓴다. 코 골지, 나한테 다리 올리지, TV 프로그램 다르지, 영상 편집하지. 도저히 같이 쓸 수가 없다"라며 각방을 하고 있는 이유를 밝혔다.
함익병은 "4~5년 된 것 같다"라고 덧붙였고, 아내는 "그리고 독립적으로 옷방, 화장실 다 따로 있으니까 살기 좋다. (방이) 멀어서 가끔은 문자도 한다"라고 유쾌하게 설명했다.
곧이어 소개된 옆방은 아기자기한 소품들로 꾸며져 있어 갤러리의 느낌을 자아냈다.
사진 = 채널A 방송화면
신현지 기자 hyunji11028@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혼 후, 매주 딸과 만나" 이동건, 보고 싶다는 7살 딸에 '울컥' (미우새)[종합]
- '500억 자산설' 김종민 "미군 부대 술 납품 사업 사기로 탕진"
- '펜싱여제' 남현희, 15세 연하 '재벌 3세'와 재혼 "시그니엘서 동거"
- 7년 전 박나래에 1억 빌린 양세형, 홍대 109억 건물주 됐다 [엑's 이슈]
- 다니엘 헤니, 루 쿠마가이와 결혼…"열애설 통해 연인 발전" [공식입장]
- "당신이 정답이니까요" 故 송재림, 과거 수능 수험생 수송 봉사 선행 재조명 [엑's 이슈]
- "앞으로 평생 볼 일 無" 유병재, 뉴진스 하니와 무슨 일 있었길래?
- 고현정 "연하 킬러? 남배우 막 사귄다고…말도 안 돼" 루머 일축→억울함 폭발 (고현정)
- 사강→윤세아, 거짓 나이로 데뷔 "원치 않았는데"…공통된 이유 뭐길래 [엑's 이슈]
- 티아라 아름, 전남친과 결별 안 했다…출산 직후 임신까지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