때마침 '마약' 논란…현실 반영 '강남순', 흥행 돌풍 [엑's 이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유아인, 이선균 등 연예계 마약 의혹이 연이어 불거지고 있다.
그런 가운데, '힘쎈여자 강남순'은 사회적으로 대두되고 있는 마약 이슈를 바탕으로 흥행 돌풍을 일으키고 있다.
'힘쎈여자 도봉순'의 세계관을 이은 '힘쎈여자 강남순'은 최근 사회적 문제로 대두되고 있는 마약 이슈를 다루고 있다.
이에 힘입어 '힘쎈여자 강남순'은 경찰청과 한국마약퇴치운동본부 등이 주관하는 '노 엑시트(NO EXIT)' 마약 범죄 예방 캠페인을 함께 펼치는 이색 마케팅을 진행 중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슬 기자) 유아인, 이선균 등 연예계 마약 의혹이 연이어 불거지고 있다. 그런 가운데, '힘쎈여자 강남순'은 사회적으로 대두되고 있는 마약 이슈를 바탕으로 흥행 돌풍을 일으키고 있다.
JTBC 토일드라마 '힘쎈여자 강남순'이 연이은 흥행을 기록 중이다. 4회 만에 전국 9.8% 수도권 10.5%(닐슨코리아, 유료가구 기준)를 기록한 데 이어 지난 22일 방송된 6회 역시 전국 8.1% 수도권 8.4%로 비지상파 1위 자리를 지키고 있다.
'힘쎈여자 강남순'은 선천적으로 놀라운 괴력을 타고난 3대 모녀가 강남을 중심으로 벌어지는 신종마약범죄의 실체를 파헤치는 '대대힘힘' 코믹범죄 맞짱극이다.
'힘쎈여자 도봉순'의 세계관을 이은 '힘쎈여자 강남순'은 최근 사회적 문제로 대두되고 있는 마약 이슈를 다루고 있다. 특히 최근 이선균, 유아인 등 투약 의 등으로 연예계 마약에 대한 사회적 관심이 높아진 상황.
이에 힘입어 '힘쎈여자 강남순'은 경찰청과 한국마약퇴치운동본부 등이 주관하는 '노 엑시트(NO EXIT)' 마약 범죄 예방 캠페인을 함께 펼치는 이색 마케팅을 진행 중이다. '약한지 아닌지는 직접 보고 판단해'라는 문구대로 실제 마약 검사지로 포스터를 제작해 서울 소재 지하철역과 대학교, 대형 약국 등에 배치한 것.
씁쓸한 사회적 현실을 반영한 드라마 '힘쎈여자 강남순'이 전달하려는 메시지는 여느때보다 묵직함을 안기고 있다.
한편, 23일 인천경찰청 마약범죄수사계는 마약류 관리에 관한 법률 위반 혐의로 이선균을 비롯해 3명을 불구속 입건했다. 소속사 호두앤유엔터테인먼트는 "당사는 현재 이선균에게 제기되고 있는 의혹에 대해 정확한 사실관계를 확인 중이며, 앞으로 진행될 수 있는 수사기관의 수사 등에도 진실한 자세로 성실히 임하고자 한다"라는 입장을 밝혔다.
유아인은 대마, 프로포폴, 코카인, 케타민, 졸피뎀 마약류 5종을 포함해 향정신성의약품인 미다졸람과 알프라졸람과 기타 약품 1종으로 총 8종 이상의 마약을 투약한 혐의로 불구속 기소됐다.
사진=JTBC, 엑스포츠뉴스DB
이슬 기자 dew89428@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혼 후, 매주 딸과 만나" 이동건, 보고 싶다는 7살 딸에 '울컥' (미우새)[종합]
- '500억 자산설' 김종민 "미군 부대 술 납품 사업 사기로 탕진"
- '펜싱여제' 남현희, 15세 연하 '재벌 3세'와 재혼 "시그니엘서 동거"
- 7년 전 박나래에 1억 빌린 양세형, 홍대 109억 건물주 됐다 [엑's 이슈]
- 다니엘 헤니, 루 쿠마가이와 결혼…"열애설 통해 연인 발전" [공식입장]
- 율희, 3남매 양육권 '포기' 독 됐나…"최민환 성범죄 처벌이 영향 有" [엑's 이슈]
- 가스라이팅, 강제 결혼·임신…'인간 사육장' 18년만 탈출 '경악' (이말꼭)
- 송가인, 김종국 父 며느리 되나…"김종국, 전 재산 잃고 근육 없어도 좋아" (미우새)[전일야화]
- 미자 작심 폭로 "♥김태현, 밖에 나가면 연락無…결혼 후 바뀌었다" (동치미)
- '비혼 출산' 사유리 "정자 기증자 얼굴 알아…젠 닮았더라" (주간반상회)[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