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이드-위믹스, '바이낸스 블록체인 위크' 스폰서 참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위메이드와 위믹스 재단이 바이낸스가 개최하는 블록체인 컨퍼런스 '바이낸스 블록체인 위크'에 스폰서로 나선다.
23일 위메이드는 위믹스 재단과 함께 글로벌 최대 가상자산 거래소 바이낸스가 개최하는 블록체인 컨퍼런스 '바이낸스 블록체인 위크'에 스폰서 자격으로 참가한다고 밝혔다.
위메이드와 위믹스 재단은 바이낸스 블록체인 위크에 참가해 '위믹스3.0' 생태계를 알린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임재형 기자) 위메이드와 위믹스 재단이 바이낸스가 개최하는 블록체인 컨퍼런스 '바이낸스 블록체인 위크'에 스폰서로 나선다.
23일 위메이드는 위믹스 재단과 함께 글로벌 최대 가상자산 거래소 바이낸스가 개최하는 블록체인 컨퍼런스 ‘바이낸스 블록체인 위크’에 스폰서 자격으로 참가한다고 밝혔다. 위메이드와 위믹스 재단은 바이낸스 블록체인 위크에 참가해 '위믹스3.0' 생태계를 알린다. 또 글로벌 블록체인 리더들과 함께 기술 혁신을 교류하는 환경을 조성하는 데 기여한다.
또한, 바이낸스 등 글로벌 프로젝트들과 새로운 파트너십 구축에도 적극 나선다. 다양한 파트너사와의 협력을 통해 위믹스3.0과 옴니체인 이니셔티브 ‘우나기(unagi)’ 생태계를 확장할 계획이다.
한편, 바이낸스 블록체인 위크는 블록체인 산업을 이끄는 전 세계 유명 인사들이 모여 웹3(Web3) 기술의 비전을 공유하는 바이낸스의 대표 이벤트다. 올해는 튀르키예 이스탄불에서 11월 8일부터 이틀간 열린다. 알렉산드레 드레이푸스 칠리즈 대표, 세바스티앙 보르제 더 샌드박스 공동 창립자 등이 연사로 참여해 메타버스, 웹3 등 다양한 주제로 발표를 진행한다.
사진=위메이드 제공
임재형 기자 lisco@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혼 후, 매주 딸과 만나" 이동건, 보고 싶다는 7살 딸에 '울컥' (미우새)[종합]
- '500억 자산설' 김종민 "미군 부대 술 납품 사업 사기로 탕진"
- '펜싱여제' 남현희, 15세 연하 '재벌 3세'와 재혼 "시그니엘서 동거"
- 7년 전 박나래에 1억 빌린 양세형, 홍대 109억 건물주 됐다 [엑's 이슈]
- 다니엘 헤니, 루 쿠마가이와 결혼…"열애설 통해 연인 발전" [공식입장]
- '사별' 사강 "남편 부재, 매번 느껴…변우석 통해 위로 받았다" (솔로라서)
- '70대 남편♥' 이영애, 子 학교 바자회서 포착…"조기 완판"
- '내년 재혼' 서동주, 단독주택 사고 '급노화' 어쩌나…"즐거웠는데"
- '마약 자수' 김나정, 결국 양성 반응 나왔다 "정밀 감정 의뢰"
- 김병만, 사망보험 20개 이혼 소송 중 발견… "수익자는 前 아내+입양 딸" (연예뒤통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