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 살이 된 '테디베어 코트'라는 아이콘

이재희 2023. 10. 23. 18:33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우연을 믿고 거리로 나섰다. 10주년 밖에 지나지 않았다는 것이 낯설게 느껴지는 클래식 아이콘, 막스마라의 테디베어 코트를 들고.

COME ACROSS SOMEBODY

이달 〈엘르〉는 우연을 믿고 거리로 나섰습니다. 뉴욕에서 파리로 다시 서울에 이르기까지. 비행시간 33시간 40분, 거리로는 1만6058마일의 먼 도시에서 일상을 살아가는 멋진 사람들과 만나기 위해서였죠.

테디베어 코트의 10주년을 기념해 반짝이는 비즈 장식을 더한 화이트 스파클링 테디 코트는 ‘테디 텐’ 스페셜 에디션으로 Max Mara.

1. PARIS, Federica Belli (@feebelli), 포토그래퍼

스테디셀러로 사랑받고 있는 캐멀 컬러의 테디베어 아이콘 코트는 Max Mara.

2. NEW YORK, Sarah Ray Silvers (@raysilverss), 뮤지션

실크 베이스 위에 알파카 울로 제작한 세이지 그린 컬러 테디베어 아이콘 코트는 Max Mara.

3. NEW YORK, Dania Lechter (@danialechter), 모델

선명한 라즈베리 컬러의 테디베어 아이콘 코트는 Max Mara.

4. SEOUL, Cho Seo Hyun (@seo8), 패션 디자이너

실크 베이스에 캐멀 헤어로 제작한 캐멀 컬러 테디베어 아이콘 코트는 Max Mara.

5. PARIS,Garance Marey (@garancemarey), 학생

세이지 그린 컬러 테디베어 아이콘 코트는 Max Mara.

6. NEW YORK, Paula Romero Franco (@paularomerof), 주얼리 디자이너

스테디셀러로 사랑받는 캐멀 컬러 테디베어 아이콘 코트는 Max Mara.

7. PARIS,Audrey Prédhumeau (@audrey.prdhm), 프리랜서 설치 미술가

핑크 컬러 테디베어 아이콘 코트는 Max Mara.

8. PARIS,Yelyzaveta (@Yelizzavetaa), 학생

올해로 열 번째 생일을 맞이한 ’테디베어 아이콘 코트‘는 짧고도 긴 시간이라고 할 수 있는 10년 그 사이에 클래식 아이콘으로 이름을 올렸습니다. 입는 순간 몸을 감싸는 포근함과 넉넉한 실루엣, 하우스의 기술력으로 완성한 가벼움과 따듯함은 시간이 지날수록 그 가치를 더 하고 있습니다. 각 도시 속의 풍경과 어우러진 테디베어 코트의 모습을 화보로 만나보세요.

Copyright © 엘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