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조건 쏩니다" 전현무, 사비 털었다…'국대' 안세영 위한 깜짝 선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현무가 배드민턴 선수 안세영을 위해 깜짝 선물을 준비했다.
전현무는 2022 항저우 아시안게임과 함께한 TV조선'조선체육회'의 '무국장' 전현무가 아시안게임에서 활약한 배드민턴 선수 안세영을 위해 사비를 털었다.
방송에서 전현무는 "무조건 제가 쏩니다"라며 안세영 선수가 좋아한다는 '런던 베이글'을 쏘겠다는 약속을 했다.
그 후 23일, '조선체육회'는 안세영과의 약속을 지킨 전현무의 조공 인증샷을 공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오승현 기자) 전현무가 배드민턴 선수 안세영을 위해 깜짝 선물을 준비했다.
전현무는 2022 항저우 아시안게임과 함께한 TV조선‘조선체육회’의 '무국장' 전현무가 아시안게임에서 활약한 배드민턴 선수 안세영을 위해 사비를 털었다.
지난 9일 방송에서 전현무와 조정식은 29년 만에 한국 배드민턴 여자 단식에 금메달을 안긴 안세영과 우연히 공항에서 만난 바 있다. 방송에서 전현무는 “무조건 제가 쏩니다”라며 안세영 선수가 좋아한다는 ‘런던 베이글’을 쏘겠다는 약속을 했다.
그 후 23일, ‘조선체육회’는 안세영과의 약속을 지킨 전현무의 조공 인증샷을 공개했다.
인증샷 속의 안세영과 삼성트레이닝센터 선수들(배드민턴, 탁구, 레슬링, 태권도, 농구, 배구 등)은 '조공'에 밝은 미소로 화답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이날 전현무는 개인 사비를 털어 약속했던 ‘런던 베이글’은 물론, 안세영을 응원하는 레터링 케이크와 함께 자신의 이름을 내건 현수막까지 내걸며 제대로 된 조공을 보여줬다.
특히 이날의 조공은 안세영이 소속된 삼성생명을 비롯해 타 종목 선수단까지 모두가 함께 즐길 수 있도록, 삼성트레이닝센터에서 이벤트 특식으로 제공됐다고.
여기에 전현무는 선수들의 위생과 건강을 위해 모든 베이글을 개별 포장하는 섬세함까지 발휘해, 선수들의 환호를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안세영은 "약속 지켜주셔서 감사합니다. 파리까지 열심히 달리겠습니다"라며 여러 간식 사진을 공개하며 전현무를 향한 고마움을 표했다.
한편, 전현무와 안세영의 훈훈한 만남은 27일 오후 10시 ‘조선체육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 = 안세영, 엑스포츠뉴스 DB
오승현 기자 ohsh1113@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혼 후, 매주 딸과 만나" 이동건, 보고 싶다는 7살 딸에 '울컥' (미우새)[종합]
- '똑순이' 김민희 "이미지 강하니 벗으라고…안면마비·공포증까지" (마이웨이)[종합]
- '500억 자산설' 김종민 "미군 부대 술 납품 사업 사기로 탕진"
- '펜싱여제' 남현희, 15세 연하 '재벌 3세'와 재혼 "시그니엘서 동거"
- 다니엘 헤니, 루 쿠마가이와 결혼…"열애설 통해 연인 발전" [공식입장]
- '오열' 유진, ♥기태영 철벽 어땠길래 "내 노력 없었으면 두 딸 없어"(유진VS태영)
- '유산 3번' 진태현♥박시은 "딸 하늘나라로…고난도 하나님이 허락한 시간" (작은테레비)
- '70대 남편♥' 이영애, 子 학교 바자회서 포착…"조기 완판"
- '내년 재혼' 서동주, 단독주택 사고 '급노화' 어쩌나…"즐거웠는데"
- 김병만, 사망보험 20개 이혼 소송 중 발견… "수익자는 前 아내+입양 딸" (연예뒤통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