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수근 "'수입 300억' 소문, 父에 잔고 보여드릴 뻔"…돈 사연에 분노 (물어보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물어보살' 이수근이 자신의 수입 소문에 겪은 일을 공개, 가족과 돈에 대해 열변을 토한다.
23일 방송하는 KBS Joy '무엇이든 물어보살'에는 근황특집 시리즈 3탄으로 3년 전 '억울한 이혼남'으로 출연했던 사연자가 재 등장하는가 하면 가족의 ATM기가 된 것 같다는 사연자의 고민이 담긴다.
이날 방송에는 세 번째 주인공으로 2021년 3월 8일 출연해 "억울하게 생긴 이혼남 꼬리표가 고민"이라던 사연자가 보살들을 재방문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오승현 기자) '물어보살' 이수근이 자신의 수입 소문에 겪은 일을 공개, 가족과 돈에 대해 열변을 토한다.
23일 방송하는 KBS Joy ‘무엇이든 물어보살’에는 근황특집 시리즈 3탄으로 3년 전 ‘억울한 이혼남’으로 출연했던 사연자가 재 등장하는가 하면 가족의 ATM기가 된 것 같다는 사연자의 고민이 담긴다.
이날 방송에는 세 번째 주인공으로 2021년 3월 8일 출연해 “억울하게 생긴 이혼남 꼬리표가 고민”이라던 사연자가 보살들을 재방문한다.
결혼정보업체를 통해 소개받은 여자친구가 만난 지 한 달 만에 임신해 서둘러 혼인신고를 했지만 예식과 합가도 하지 못한 채 혼인신고 당일에 바로 이혼을 당했다는 사연자는 첫 출연 당시 큰 화제를 불러일으킨 바 있다.
“나라도 진짜 억울할 것 같아”라며 서장훈·이수근 두 보살의 공감을 받았던 사연자가 이번에는 한 여성과 아이를 데리고 방문하자, 이수근은 단번에 “딱 기억난다”라며 반갑게 맞이했지만 서장훈은 오래전에 출연했던 사연자를 몰라보는 해프닝이 벌어지기도 했다는 후문.
사연자는 그때 일이 매우 완벽하게 정리됐고 방송을 보고 찾아온 아내를 보고 첫 만남에 사귀기로 결심했으며 이제는 결혼해서 아이가 생후 60일 정도 되었다며 근황을 전했고, 이에 서장훈은 “보통 그런 일을 겪었으면 신중해야 되지 않나”라며 사연자에게 너스레를 떨었다.
또한 이날 방송에는 어린 시절 이혼한 부모님께 2억 원 이상 금전적 지원을 해드렸는데도 계속되는 요구에 부담이 된다는 사연자의 고민이 공개된다.
제조 업체를 운영 중인 사연자는 어릴 때 이혼한 부모님이 각자 따로 살고 계시는데 나이가 들수록 금전적 지원을 바라는 부분이 늘어났다고 운을 뗐다.
사연자는 ‘아버지는 땅’, ‘어머니는 집’, ‘누나는 차’를 사드렸다고 하면서 코로나 이전에는 수입이 좋았지만 코로나 이후에는 매출이 반 토막이 나서 주머니 사정이 좋지 않다고 전했고, 사연자의 금전적 상황을 들은 이수근은 다른 요구가 있는지 사연자에게 물었다.
이에 사연자는 “아버지는 땅을 추가로 매입해 드리고 어머니는 화장품만 200만 원짜리를 사드렸다”라고 말해 두 보살을 깜짝 놀라게 했고, 금전적 지원에 관한 자세한 사연과 고민을 털어놨다.
사연자의 고민에 공감한 이수근은 “계속 네 사정을 감추면 나쁜 놈 된다”라고 말하면서 사연자의 배려가 오해를 만든다는 점을 지적했고 “예전에 이수근 300억 벌었다고 기사가 나는 바람에 아버지께 통장 가져다 보여드릴지 물어봤다”라며 열변을 토했다.
서장훈 역시 사연자에게 “자식이라고 ATM 기계처럼 모든 걸 책임져야 한다는 말이 안 된다”라며 조언했다.
이 밖에도 얼마 전 서현역 흉기 난동 현장에서 피해자를 도왔지만 트라우마가 생길까 두렵다는 두 청년과 열심히 축구를 가르쳤지만 아이들이 자꾸 떠나 고민이라는 축구교실 감독의 사연도 이날 ‘무엇이든 물어보살’에 소개될 예정이다.
'무엇이든 물어보살'은 23일 오후 8시 30분 방송한다.
사진 = KBS Joy
오승현 기자 ohsh1113@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500억 자산설' 김종민 "미군 부대 술 납품 사업 사기로 탕진"
- '똑순이' 김민희 "이미지 강하니 벗으라고…안면마비·공포증까지" (마이웨이)[종합]
- 이재은 "남편 만난지 3개월 만에 임신…재혼 후 가부장적"
- "이혼 후, 매주 딸과 만나" 이동건, 보고 싶다는 7살 딸에 '울컥' (미우새)[종합]
- '펜싱여제' 남현희, 15세 연하 '재벌 3세'와 재혼 "시그니엘서 동거"
- "당신이 정답이니까요" 故 송재림, 과거 수능 수험생 수송 봉사 선행 재조명 [엑's 이슈]
- "앞으로 평생 볼 일 無" 유병재, 뉴진스 하니와 무슨 일 있었길래?
- 고현정 "연하 킬러? 남배우 막 사귄다고…말도 안 돼" 루머 일축→억울함 폭발 (고현정)
- 사강→윤세아, 거짓 나이로 데뷔 "원치 않았는데"…공통된 이유 뭐길래 [엑's 이슈]
- 티아라 아름, 전남친과 결별 안 했다…출산 직후 임신까지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