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두천시,‘제35회 소요단풍문화제’ 등 다채로운 행사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경기 동두천시는 지난 22일 소요산 야외음악당에서 제35회 소요단풍문화제 및 제14회 어유소장군 행차 재현 행사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동두천문화원 주관으로 열린 이 행사는 관내 예술단체의 식전 공연을 시작으로 소요산 초입부터 야외음악당까지 '어유소 장군' 승전 행렬이 열렸고, 승전보고와 사패지 하사가 이어졌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경기 동두천시는 지난 22일 소요산 야외음악당에서 제35회 소요단풍문화제 및 제14회 어유소장군 행차 재현 행사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동두천문화원 주관으로 열린 이 행사는 관내 예술단체의 식전 공연을 시작으로 소요산 초입부터 야외음악당까지 ‘어유소 장군’ 승전 행렬이 열렸고, 승전보고와 사패지 하사가 이어졌다.
재현행사에는 배우 임동진이 어유소장군역, 윤기원이 여진족 적장으로 열연하고 박형덕 동두천시장이 성종 역할로 특별출연한‘어유소 장군’뮤지컬 갈라쇼가 많은 관객들의 호응 속에 이어졌다.
이어 배우 윤기원의 진행으로 사자춤, 아리랑원코리아 축하공연이 진행됐고, 초대 가수 도시아이들과 원플러스원 공연으로 관람객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았다.
이밖에도 각종 체험 및 전시, 먹거리마당, 특산물 소개 부스가 운영되어 단풍 관광객들에게 즐거움을 더했다.
박형덕 시장은 “가을 단풍이 아름답게 물드는 경기의 소금강, 소요산에 오신 시민 여러분과 관광객 여러분들 환영한다. 오늘 다양하고 훌륭한 공연을 보여주신 배우들과 예술인들에게 감사드린다”라며“소요단풍문화제와 함께 가을 소요산의 아름다움을 눈에 담아 가시고, 앞으로도 문화 가득한 동두천을 자주 찾아주시기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경기도,경기북부특별자치도 설치로 동두천시 발전 전략 제시
- 동두천시 지역 알리기 관광 홍보 팸투어 실시
- 동두천시 '락 페스티벌', 문체부 '로컬100' 선정
- 동두천시 특수상황지역개발 현안사업, 국비 지원 확보로 순항
- 날 밝은 '운명의 11월'…김혜경 '先유죄', 이재명 대권가도 타격 전망은
- '공천 개입 의혹' 명태균·김영선 구속…"증거 인멸 우려"
- 한동훈, 당원게시판 논란에 첫 입장…"분열 조장할 필요 없다"
- ‘민희진 플랜’대로 흘러가나…뉴진스, 어도어에 내용증명 초강수 [D:이슈]
- 멀티홈런에 호수비…한국야구 구한 김도영 [프리미어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