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왕시학원연합회, 제27회 의왕시 청소년 음악제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경기 의왕시 청소년들의 음악 축제인 '제27회 의왕시 청소년 음악제'가 지난 21일 의왕시평생학습관 공연장에서 개최됐다.
김성제 의왕시장은 "청소년음악제 준비를 위한 도전만으로도 커다란 성장의 계기가 될 것"이라며, "도전을 두려워하지 않고 멋진 공연을 펼친 청소년 여러분들에게 칭찬과 격려의 박수를 보낸다"고 전했다.
한편 의왕시 청소년음악제는 청소년들의 음악적 소질을 계발하고, 지역 문화예술을 활성화하기 위해 매년 개최하는 행사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경기 의왕시 청소년들의 음악 축제인 ‘제27회 의왕시 청소년 음악제’가 지난 21일 의왕시평생학습관 공연장에서 개최됐다.
의왕시학원연합회 주관으로 열린 이날 경연에는 피아노, 성악 부문에 총 120명의 청소년이 참가해 각자의 실력을 발휘했으며, 경연을 응원하기 위해 함께 한 관객들의 열기로 현장 분위기가 뜨거웠다.
대회 결과, 대상은 피아노 부문에서 총 5명(백운초2 권현선, 고천초3 김가빈, 덕성초4 정효은, 왕곡초6 김서연, 안양예고3 이서현)이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이어 △최우수상 피아노 부문(덕성초4 김다루 등 4명), 포핸즈 부문(덕성초4 이재하, 엄지아) △우수상 피아노 부문(부곡중1 김은조 등 5명) △금상 피아노 부문(고천초3 김유아 등 4명), 포핸즈 부문(덕성초4 이하음, 손서은) △은상 피아노 부문(덕성초4 송하윤 등 4명), 성악 부문(갈뫼초5 김소울) △동상 피아노 부문(고천초2 공유연 등 5명) 등이 수상했다.
김성제 의왕시장은 "청소년음악제 준비를 위한 도전만으로도 커다란 성장의 계기가 될 것”이라며, "도전을 두려워하지 않고 멋진 공연을 펼친 청소년 여러분들에게 칭찬과 격려의 박수를 보낸다”고 전했다.
한편 의왕시 청소년음악제는 청소년들의 음악적 소질을 계발하고, 지역 문화예술을 활성화하기 위해 매년 개최하는 행사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의왕시, 2040 중장기 시정발전계획 수립 용역 중간보고회 개최
- 의왕시인재육성재단, 북한이탈주민 장학생 모집
- 의왕시, 대한주택건설협회 경기도회와 업무협약 체결
- 제3회 의왕영어테마축제 오는 21일 왕송호수공원 개최
- 의왕시, 행안부 '지역특성 살리기' 공모 선정…7억원 확보
- 국민의힘, 이재명 선고에 오랜만에 '웃음꽃'…탄핵 공세 대비가 관건
- 이재명 첫 선고부터 '징역형'…사법리스크 현실화에 대권가도 '위태'
- 윤 대통령과 시진핑, '방한'·'방중' 각각 제안
- 클리셰 뒤집고, 비주류 강조…서바이벌 예능들도 ‘생존 경쟁’ [D:방송 뷰]
- ‘4선 도전 확실시’ 정몽규 회장, 문제는 대항마 [기자수첩-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