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지원, '혼례대첩' 캐스팅…바느질 천재 맹박사네 둘째 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박지원이 '혼례대첩'에 캐스팅됐다.
박지원이 출연하는 KBS 2TV 월화드라마 '혼례대첩'은 조선 시대 청상부마와 청상과부가 만나 원녀, 광부(조선시대 노처녀와 노총각을 이르는 말) '혼례 대작전'을 펼치는 고군분투 중매 코믹 멜로 드라마다.
박지원은 여러 웹드라마와 tvN '아스달 연대기', MBC '그 남자의 기억법', KBS 2TV '모단걸', SBS '너의 밤이 되어줄게', '왜 오수재인가' 등에 출연해 안정적인 연기력으로 눈도장을 찍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황수연 기자) 배우 박지원이 ‘혼례대첩’에 캐스팅됐다.
박지원이 출연하는 KBS 2TV 월화드라마 ‘혼례대첩’은 조선 시대 청상부마와 청상과부가 만나 원녀, 광부(조선시대 노처녀와 노총각을 이르는 말) ‘혼례 대작전’을 펼치는 고군분투 중매 코믹 멜로 드라마다. 한양 최고 울분남 청상부마 심정우(로운 분)와 이중생활을 하는 청상과부 정순덕(조이현)이 힘을 모아 우당탕탕 벌어지는 ‘조선판 러브 액츄얼리’를 선보인다.
극 중 박지원은 맹박사네 세 딸 중 가장 성질이 사납다는 둘째 딸 맹두리 역을 맡았다. 맹두리는 입이 험해 ‘막드녀(막말드센녀)’로 통하고 한양에서 최고의 바느질 솜씨를 자랑하는 인물이다. 박지원은 맹두리의 거침없는 돌직구 화법으로 극에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박지원은 여러 웹드라마와 tvN ‘아스달 연대기’, MBC ‘그 남자의 기억법’, KBS 2TV ‘모단걸’, SBS ‘너의 밤이 되어줄게’, ‘왜 오수재인가’ 등에 출연해 안정적인 연기력으로 눈도장을 찍었다. 또한 광고계의 잇단 러브콜을 받으며 남다른 존재감을 각인시켰다. 다양한 영역에서 다채로운 매력을 보여주고 있는 박지원이 앞으로 어떤 활약을 펼칠지 기대를 모은다.
한편 KBS 2TV 새 월화드라마 ‘혼례대첩’은 오는 30일 오후 9시 45분 첫 방송된다.
사진 = FNC엔터테인먼트
황수연 기자 hsy1452@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500억 자산설' 김종민 "미군 부대 술 납품 사업 사기로 탕진"
- '똑순이' 김민희 "이미지 강하니 벗으라고…안면마비·공포증까지" (마이웨이)[종합]
- 이재은 "남편 만난지 3개월 만에 임신…재혼 후 가부장적"
- "이혼 후, 매주 딸과 만나" 이동건, 보고 싶다는 7살 딸에 '울컥' (미우새)[종합]
- '펜싱여제' 남현희, 15세 연하 '재벌 3세'와 재혼 "시그니엘서 동거"
- 박원숙, 子 사망→연락끊긴 손녀 20년만 재회…"못해준 것 다해줘" (같이 삽시다)[종합]
- 최민환, 강남집 25억 차익에...율희 "양육비 200만원" 끌올→비난 쇄도 [종합]
- 박서진, 父 보증 실패로 집에 압류 딱지… "저금통에 돈 모았다" (살림남)
- "녹음 유포할 것" 김준수, 여성 BJ에 8억 뜯겼다…소속사는 묵묵부답
- 김나정, "마약 자수" 빛삭 진짜였네…경찰, 불구속 입건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