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리어하이 노린다…빌리, 승승장구 속 '댕!'으로 5인조 컴백 [종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빌리가 커리어하이를 노리며 야심찬 컴백을 했다.
빌리는 23일 오후 서울 마포구 신한pLay 스퀘어 라이브홀에서 싱글 1집 'side-B : memoirs of echo unseen'(사이드-비 : 메모얼스 오브 에코 언씬)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개최했다.
다이내믹한 비트와 연출 위에 내가 보는 나 자신의 모습과 남들이 보는 나의 모습 간의 간극을 빌리만의 감각적인 언어로 풀어낸 것이 특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명희숙 기자) 그룹 빌리가 커리어하이를 노리며 야심찬 컴백을 했다.
빌리는 23일 오후 서울 마포구 신한pLay 스퀘어 라이브홀에서 싱글 1집 'side-B : memoirs of echo unseen'(사이드-비 : 메모얼스 오브 에코 언씬)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개최했다.
타이틀곡 'DANG! (hocus pocus)'(댕! (호커스 포커스))는 머리가 '댕' 하고 울릴 때 쓰는 감탄사로 내면의 자아와 끊임없이 소통하며 어느 순간 알고 있던 것에 금이 가고, '나'의 세계가 넓어질 때 나오는 말이다. 다이내믹한 비트와 연출 위에 내가 보는 나 자신의 모습과 남들이 보는 나의 모습 간의 간극을 빌리만의 감각적인 언어로 풀어낸 것이 특징이다.
하루나는 "이번 앨범이 나오기까지 멤버들과 열심히 준비했다. 첫 무대를 보여드렸는데 시작을 잘 연거 같다. 열심히 한 만큼 많이 사랑해주셨으면 좋겠다"라고 컴백 소감을 전했다.
특히 츠키는 "지난번 앨범에도 킬링파트를 맡아 녹음을 20번을 했다"라며 "이번 앨범에도 킬링 파트를 맡아서 거의 50번 녹음을 했다"라고 해 기대감을 높였다.
이외에도 앨범에는 수록곡 'BYOB (bring your own best friend)'가 담겼다. 지난달 선공개된 이 곡은 트렌디한 이지 리스닝 계열의 노래로, 발매 직후 미국, 영국, 프랑스, 일본 등 수많은 지역의 아이튠즈 K-POP 톱 송 차트 상위권에 진입했다.
또한 츠키는 지난 앨범으로 음악방송 1위를 하기도 했다. 멤버들은 "너무 의미있었다. 매번 활동때마다 꼭 1위를 해보고 싶다고 햇었는데 정말 기뻤다"라고 했다.
이에 "음원강자라는 수식어를 얻고 싶다"고 션은 밝혔다. 그는 "이번 곡이 전세계적으로 사랑을 많이 받았서 많은 음원차트에 오르고 많은 사랑을 받았으면 좋겠다"고 했다.
또한 하루나 역시 "다양한 음악방송에서 1위를 하면 좋을 거 같다. 그래서 더 열심히 하고 싶다. 또 연말에는 여자그룹상도 받고 싶다"라며 이번 활동의 목표를 밝혔다.
사진 = 박지영 기자
명희숙 기자 aud666@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500억 자산설' 김종민 "미군 부대 술 납품 사업 사기로 탕진"
- '똑순이' 김민희 "이미지 강하니 벗으라고…안면마비·공포증까지" (마이웨이)[종합]
- 이재은 "남편 만난지 3개월 만에 임신…재혼 후 가부장적"
- "이혼 후, 매주 딸과 만나" 이동건, 보고 싶다는 7살 딸에 '울컥' (미우새)[종합]
- '펜싱여제' 남현희, 15세 연하 '재벌 3세'와 재혼 "시그니엘서 동거"
- '오열' 유진, ♥기태영 철벽 어땠길래 "내 노력 없었으면 두 딸 없어"(유진VS태영)
- '70대 남편♥' 이영애, 子 학교 바자회서 포착…"조기 완판"
- '내년 재혼' 서동주, 단독주택 사고 '급노화' 어쩌나…"즐거웠는데"
- "필리핀 마약 자수" 김나정 아나운서, 母가 납치 신고→경찰조사 후 귀가
- 김병만, 사망보험 20개 이혼 소송 중 발견… "수익자는 前 아내+입양 딸" (연예뒤통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