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젠, ‘서브컬처 행보’에 박차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웹젠이 유명 원작 기반 서브컬처 게임 '어둠의 실력자가 되고 싶어서!'를 이달 26일에 정식 출시한다.
이 게임은 3D 모델링 기술을 바탕으로 원작 캐릭터를 게임에 구현했다.
웹젠은 게임에서만 즐길 수 있는 외전 격의 오리지널 스토리 및 새로운 에피소드를 볼 수 있는 '인연' 콘텐츠가 가장 큰 특징이라고 소개했다.
웹젠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입단을 신청하고 양대 마켓에서 추가 접수를 진행한 단원들에게는 게임 내 주요 재화와 보상을 제공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웹젠이 유명 원작 기반 서브컬처 게임 ‘어둠의 실력자가 되고 싶어서!’를 이달 26일에 정식 출시한다.
어둠의 실력자가 되고 싶어서!는 총 500만 부 이상 판매된 동명의 라이트 노벨이 원작이다. 만화와 애니메이션에 이어 게임으로도 제작된 인기 지식재산권(IP)이다.
웹젠은 이달 초부터 방영을 시작한 애니메이션 2기 일정에 맞춰 국내 서비스를 개시한다.
이 게임은 3D 모델링 기술을 바탕으로 원작 캐릭터를 게임에 구현했다. 웹젠은 게임에서만 즐길 수 있는 외전 격의 오리지널 스토리 및 새로운 에피소드를 볼 수 있는 ‘인연’ 콘텐츠가 가장 큰 특징이라고 소개했다.
작중에서 주인공을 따르는 세력인 ‘섀도우 가든’에 예비 게임 회원들이 입단한다는 콘셉트로 진행 중인 사전 예약은 25일 오후 6시에 종료된다. 웹젠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입단을 신청하고 양대 마켓에서 추가 접수를 진행한 단원들에게는 게임 내 주요 재화와 보상을 제공한다.
김지윤 기자 merry@kmib.co.kr
GoodNews paper ⓒ 국민일보(www.kmib.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Copyright © 국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재명, 웃으며 당무복귀…“尹, 국정 전면 쇄신해야”
- 與 혁신위원장에 인요한 교수…“혁신위에 전권”
- ‘악!’ 송충이 같은게 우수수…한강공원 점령한 이 벌레
- “술과 약에 의존 안해”… 이선균 과거 발언 재조명
- 김 여사 “사우디도 K팝같은 문화콘텐츠 키우길” [포착]
- 尹 “한국은 사우디 최적 파트너”…‘오일머니’ 21조원 추가 투자약속
- 얼마 벌어야 고소득층일까… 기재부의 이상한 계산법
- [단독] 육사, 신원식 만난 뒤 ‘홍범도 흉상’ 교외 이전 선회
- ‘수영복 사진’ 조민에 전여옥 “광고비 눈 멀어…사법농단”
- “영감 필요하면 액상 대마”…홍대 캠퍼스서 마약 전단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