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퀴어영화 도전' 판빙빙 "이주영 섭외 위해 자필 편지 써"…강인한 우아함 [화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판빙빙의 화보가 공개됐다.
23일 '에스콰이어'가 부산국제영화제 참석차 부산에 방문한 배우 판빙빙과 함께 한 화보를 공개했다.
한편, 판빙빙과 배우 이주영이 투톱을 맡은 퀴어 영화로 화제를 모은 '녹야'는 오는 11월 국내 개봉을 앞두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오승현 기자) 배우 판빙빙의 화보가 공개됐다.
23일 '에스콰이어'가 부산국제영화제 참석차 부산에 방문한 배우 판빙빙과 함께 한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는 그간 한국 팬들에게 주로 화려한 모습으로 익숙했던 판빙빙의 고요하고 정적인 순간들을 포착한다는 기획에서 출발했으며, 사진 속 판빙빙은 깔끔한 배경에 이브닝 드레스부터 블랙 슈트까지 간명한 의상들을 입고 서면서도 특유의 아우라로 강렬한 이미지를 만들어 눈길을 끈다.
판빙빙은 사전에 꼼꼼히 시안 체크를 하면서도 현장에서 나오는 즉흥적 제안을 유연하게 받아들이며, 콘셉트와 착장에 대한 높은 이해로 매 컷 순식간에 오케이 사인을 받아내 촬영 내내 스태프들의 감탄이 이어졌다는 후문이다.
함께 진행한 인터뷰에서도 판빙빙의 매력을 엿볼 수 있다. 에디터는 그녀가 동작 하나하나, 표정 하나하나에 ‘강인한 우아함’을 품은 사람이었다고 표현했으며, 판빙빙은 그에 대해 “나도 내가 정서적 안정을 가진 사람이라는 점이 가장 마음에 든다”고 답했다.
그녀와 10년, 20년 함께 일한 사람도 그녀가 화를 내는 모습을 거의 보지 못했다고.
이번 부산국제영화제에서 갈라 프레젠테이션으로 선보인 영화 '녹야'(감독 한슈아이)에 배우 이주영을 섭외하기 위해 자필로 써서 보낸 편지의 내용을 설명하는 대목에서는 그녀가 얼마나 진심과 열정을 중요하게 여기는 사람인지 드러나기도 한다.
살인적인 스케줄을 소화하는 와중에도 계속 새로운 분야에 도전하는 이유, 작품을 선택하는 기준, 앞으로의 행보에 대한 생각 등 이외에도 다양한 이야기가 이어질 예정이다.
한편, 판빙빙과 배우 이주영이 투톱을 맡은 퀴어 영화로 화제를 모은 '녹야'는 오는 11월 국내 개봉을 앞두고 있다.
판빙빙의 화보와 인터뷰 전문은 '에스콰이어' 11월호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 = '에스콰이어'
오승현 기자 ohsh1113@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똑순이' 김민희 "이미지 강하니 벗으라고…안면마비·공포증까지" (마이웨이)[종합]
- "이혼 후, 매주 딸과 만나" 이동건, 보고 싶다는 7살 딸에 '울컥' (미우새)[종합]
- 김희철 나 홀로 결혼식…최진혁 "결혼 생각한 女, 내가 세컨드였다" (미우새) [종합]
- "약·술 의존 NO"…마약 혐의 이선균, 과거 발언 재조명 [엑's 초점]
- 다니엘 헤니, 루 쿠마가이와 결혼…"열애설 통해 연인 발전" [공식입장]
- '사별' 사강 "남편 부재, 매번 느껴…변우석 통해 위로 받았다" (솔로라서)
- '70대 남편♥' 이영애, 子 학교 바자회서 포착…"조기 완판"
- '내년 재혼' 서동주, 단독주택 사고 '급노화' 어쩌나…"즐거웠는데"
- "필리핀 마약 자수" 김나정 아나운서, 母가 납치 신고→경찰조사 후 귀가
- 김병만, 사망보험 20개 이혼 소송 중 발견… "수익자는 前 아내+입양 딸" (연예뒤통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