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싱글즈4' 제롬, ♥베니타와 열애 중 "연예 활동 다시 하려고 출연 NO" [전문]

오승현 기자 2023. 10. 23. 11:13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제롬이 '돌싱글즈4' 이후 베니타와 열애 중인 근황을 전했다.

23일 오전 MBN '돌싱글즈4'에 출연한 제롬이 제작진을 향한 감사 인사와 함께 베니타와의 근황을 공개했다.

제롬은 제작진들의 고생에 감사를 표하며 "우리 10명 처음 보고 모르는 사람들 위해서 다시 사랑해 주려고 그 더운 칸군이랑 동거장소에서 열심히 뛰고, 찍고, 얘기하고, 진행하고, 등등 해준 모두분들 진짜로 너무 고마워요"라고 진심을 이야기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오승현 기자) 제롬이 '돌싱글즈4' 이후 베니타와 열애 중인 근황을 전했다.

23일 오전 MBN '돌싱글즈4'에 출연한 제롬이 제작진을 향한 감사 인사와 함께 베니타와의 근황을 공개했다.

이날 제롬은 "이제 끝났네요. 기분이 좀 이상하네요 ㅎㅎㅎ 저희 처음부터 끝까지 지켜봐주시고 사랑해주신 분들 너무 고마워요"라며 '돌싱글즈' 촬영 기간이 설레고 특별했다고 밝혔다.

이어 그는 "좋은 인연들 만들고 또 많이 배웠어요. 여기에 나온 거 어떻게 보면 인연이었던 것 같고 잘 나온 거 같다"며 편집으로 인해 못한 말들을 전했다.

제롬은 제작진들의 고생에 감사를 표하며 "우리 10명 처음 보고 모르는 사람들 위해서 다시 사랑해 주려고 그 더운 칸군이랑 동거장소에서 열심히 뛰고, 찍고, 얘기하고, 진행하고, 등등 해준 모두분들 진짜로 너무 고마워요"라고 진심을 이야기했다.

또한 패널들에게도 감사를 전한 그는 "이제 여러분들이 제일 궁금한 거 ㅎㅎ 저랑 베니타가 현커(현실커플)인지. 그 답변은 넵!"이라며 함께 다정히 찍은 사진을 게재했다.

제롬은 "아직도 알콩달콩하게 만나고 있어요! 제니타 계속 응원해주신 분들 감사합니다"라며 앞으로도 달달한 근황을 올리겠다고 예고했다.

그는 "전 여기 출연한 거 다시 연예계 하려고 한거 아닙니다. 제가 하고있는 일 계속 할 것"이라며 "전 돌싱글즈에 나온 이유가 딱 하나였어요, 사랑에 빠지려고. 그걸 성공했어요!♥♥"라며 진심을 전했다.

이하 제롬 종영소감 전문.

인제 끝났네요. 기분이 좀 이상하네요 ㅎㅎㅎ 저희 처음부터 끝까지 지켜봐주시고 사랑해줘신 분들 너~무 고마워요!♥ 첫촬영 날부터 (3/26/23) 오늘 마지막회까지 (10/22/23) 돌싱글즈 땜에 저의 인생이 설레고 특별한 기간이었던 것 같아요. 이프로 땜에 좋은 인연들 만들고 또 많이 배웠어요. 여기에 나온거 어떻게 보면 인연이 였던것 같고 잘 나온 거 같아요.근대 제가 진짜 말하고 싶은거 있어요. 촬영때 몇번 말했는데 다 편집이 되서 여기서 말할게요…

전 편집 때문에 불만같은 거 말하는 거 아니에요. 제롬둥이가 100% 제롬으로 안나와도 전 만족합니다! 제가 말하고 싶은건, 돌싱글즈 제작진들! 너무너무너무 고맙고 고생하셨어요! 우리 10명 처음 보고 모르는 사람들 위해서 다시 사랑해주려고 그 더운 칸군이랑 동거장소에서 열심히 뛰고, 찍고, 얘기하고, 진행하고, 등등 해준 모두분들 진짜로 너무 고마워요! 

얼마나 고마운지 말로 표현 못해요. 우리 피디님들, 작가님들, 촬영팀들, 음량팀들, 조명팀들, 헤메 해주신 Maven이쁘니들, PPL 스폰서들, 그리고 현지에 코디랑 스텝원들…고생 많았셨습니다! 당신들이 진짜 주인공들이에요! 우리는 화면에 나왔지만 당신들 때문에 그럴수 있었던거에요. 그리고 특히 몇명의 작기님들…제가 힘들고 마음이 불안했을데 저를 잡아서 얘기해주고 위로 해줘서 너무 고마워요 당신들 땜에 평생 잊지 않을꺼에요~

그리고 우릴 14회동안 응원하고 재밌게 말해주신 혜영이 누나, 지원이, 세윤씨, 지혜, and Austin! 감사합니다~ ♥

자~ 인제 여려분들이 제일 궁굼한거 ㅎㅎㅎ 저랑 베니타가 현커인지 그 답변은…넵!!! 아직도 알콩달콩하게 만나고 있어요! 제니타 계속 응원해주신 분들 감사합니다! 제가 그렇게 사랑 받을지 몰랐어요 (베니타는 당연히 받을지 알았고 ㅎㅎ). 우리의 사랑, 저희꺼나 베니타네 인스타에서 쭈~욱 확인해용! 전 여기 출연한 거 다시 연예계 하려고 한거 아닙니다. 제가 하고있는 일 계속 할 거에요. 전 돌싱글즈에 나온 이유가 딱 하나였어요, 사랑에 빠질라고. 그걸 성공했어요!♥♥

사진 = 제롬, MBN

오승현 기자 ohsh1113@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