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 딸 아빠' 첸, 3년만 지각 결혼식…엑소 전원 참석 '의리 빛냈다' [엑's 이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엑소 멤버 첸이 결혼 발표 3년 만에 지각 결혼식을 올렸다.
마땅히 축하받아야 할 소식에도 현역 아이돌 그룹 소속인 첸은 결혼 소식 발표부터 결혼식 당일까지 일부 팬들의 불편한 시선을 받고 있다.
하지만 당시에도 SM 측은 "첸의 결혼 발표 전에 가진 논의에서 엑소 멤버 전원이 함께하고 싶다는 의사를 전했다. 소속사 또한 멤버들의 의견을 존중하며 엑소 멤버의 변동을 없다"라며 단호한 태도를 보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장인영 기자) 그룹 엑소 멤버 첸이 결혼 발표 3년 만에 지각 결혼식을 올렸다.
첸은 22일 서울 잠실에 위치한 한 웨딩홀에서 비연예인 아내와 웨딩마치를 울렸다. 이로써 첸은 군 복무 문제와 코로나19 등의 이유로 미뤘던 결혼식을 결혼 발표 3년 만에 올리게 됐다.
앞서 지난 8월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는 엑스포츠뉴스에 "첸이 사정상 진행하지 못했던 결혼식을 10월에 올리게 됐다"라고 밝힌 바 있다.
첸은 2020년 1월 당시 손편지로 팬들에게 결혼 소식을 알리며 "저희에게 축복이 찾아오게 됐다. 많이 당황스럽기도 했지만 이 축복에 더욱 힘을 내게 되었다"라며 아내의 임신을 함께 밝혔다.
이후 3개월 만인 2020년 4월 첸은 첫 딸을 품에 안았으며 군 복무 중이던 지난해 1월 두 딸의 아빠가 됐다.
이날 온라인 커뮤니티를 중심으로 첸의 결혼식 현장 사진이 퍼졌고 그가 결혼식을 올렸다는 사실이 뒤늦게 밝혀졌다.
공개된 사진에는 백현, 시우민, 찬열, 디오, 세훈, 카이, 수호 등 엑소 멤버 전원이 그의 결혼식에 참석해 의리를 빛냈다.
또한 첸은 깔끔한 검정 수트 차림을 하고 새신랑 면모를 뽐내 눈길을 끌었다.
마땅히 축하받아야 할 소식에도 현역 아이돌 그룹 소속인 첸은 결혼 소식 발표부터 결혼식 당일까지 일부 팬들의 불편한 시선을 받고 있다. 혼전임신이라는 사생활 이슈가 엑소에 부정적인 이미지를 끼칠 것이라며 탈퇴를 요구하기도.
하지만 당시에도 SM 측은 "첸의 결혼 발표 전에 가진 논의에서 엑소 멤버 전원이 함께하고 싶다는 의사를 전했다. 소속사 또한 멤버들의 의견을 존중하며 엑소 멤버의 변동을 없다"라며 단호한 태도를 보였다.
한편 첸은 엑소 멤버들과 함께 지난 7월 정규 7집 '엑지스트(EXIST)'를 발매, 타이틀곡 '크림 소다(Cream Soda)'로 활동했다. 그룹 활동과 솔로 활동을 병행하며 두 아이의 아빠로 결혼식까지 성공적으로 마무리한 첸이 돌아선 일부 팬들의 마음을 다잡으며 인생 2막을 펼칠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사진=엑스포츠뉴스 DB, 온라인 커뮤니티
장인영 기자 inzero62@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다니엘 헤니, 루 쿠마가이와 결혼…"열애설 통해 연인 발전" [공식입장]
- 유흥업소→3억→재벌 3세…파국으로 치닫는 이선균 마약 의혹 [종합]
- 정형돈, 건강이상설에 결국 눈 밑 시술…"계속 피 검사 해보라고"
- '재혼' 선우은숙, ♥유영재 여자 흔적 포착?…"방 청소하다가"
- 미스맥심 김나정, DM 성희롱 피해…"한 번 맞아볼래?"
- '200억 건물주' 유재석, '190만원' 비즈니스석에 벌벌 "차이 너무 많이 나" (핑계고)
- '겹경사 터진' 홍진호, 딸 아빠 됐다…일도 가정도 너무 잘풀리네 "무사히"
- '박수홍♥' 김다예, 6일만 고열로 응급실行 "제왕절개 후 장기 쏟아지는 느낌" (행복하다홍)[종합]
- '미코 眞' 김민경, 오늘(16일) 결혼…웨딩드레스 CEO의 인생 2막
- 전처 박연수 양육비 저격 속…송종국, 집없이 7000만원 캠핑카 라이프 (가보자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