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마이걸, 11월 팬콘서트 'OH MY LAND' 개최…미라클 기대감UP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오마이걸이 팬콘서트 'OH MY LAND'를 개최한다.
WM엔터테인먼트는 오마이걸이 11월 25일 KBS아레나에서 팬콘서트 'OH MY LAND'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에 오마이걸이 과연 어떤 무대와 이벤트로 팬들의 마음을 매료시킬지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한편, 30일 오후 8시에 진행되는 'OH MY LAND' 선예매는 오마이걸 공식 멤버십 가입자 대상으로 진행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오마이걸이 팬콘서트 'OH MY LAND'를 개최한다.
WM엔터테인먼트는 오마이걸이 11월 25일 KBS아레나에서 팬콘서트 'OH MY LAND'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콘서트 소식과 함께 공개된 포스터는 동화 속 세계를 연상케 한다. 이에 오마이걸이 과연 어떤 무대와 이벤트로 팬들의 마음을 매료시킬지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팬콘서트는 오후 2시와 7시 총 2회로 진행된다. 선예매는 10월 30일 오후 8시에, 일반 예매는 10월 31일 오후 8시에 인터파크 티켓에서 시작한다.
오마이걸은 지난 2015년 데뷔했다. 이후 '비밀정원', 'CLOSER', 'Dolphin', '살짝 설렜어(Nonstop)', 'Dun Dun Dance' 등의 곡으로 인기를 얻었다.
그들은 지난 7월에 새 앨범 'Golden Hourglass'를 발매했으며, 타이틀곡 '여름이 들려 (Summer Comes)'로 많은 팬들의 사랑을 받았다.
한편, 30일 오후 8시에 진행되는 'OH MY LAND' 선예매는 오마이걸 공식 멤버십 가입자 대상으로 진행된다.
사진 = WM엔터테인먼트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다니엘 헤니, 루 쿠마가이와 결혼…"열애설 통해 연인 발전" [공식입장]
- 유흥업소→3억→재벌 3세…파국으로 치닫는 이선균 마약 의혹 [종합]
- 정형돈, 건강이상설에 결국 눈 밑 시술…"계속 피 검사 해보라고"
- '재혼' 선우은숙, ♥유영재 여자 흔적 포착?…"방 청소하다가"
- 미스맥심 김나정, DM 성희롱 피해…"한 번 맞아볼래?"
- '200억 건물주' 유재석, '190만원' 비즈니스석에 벌벌 "차이 너무 많이 나" (핑계고)
- '겹경사 터진' 홍진호, 딸 아빠 됐다…일도 가정도 너무 잘풀리네 "무사히"
- '박수홍♥' 김다예, 6일만 고열로 응급실行 "제왕절개 후 장기 쏟아지는 느낌" (행복하다홍)[종합]
- '미코 眞' 김민경, 오늘(16일) 결혼…웨딩드레스 CEO의 인생 2막
- 전처 박연수 양육비 저격 속…송종국, 집없이 7000만원 캠핑카 라이프 (가보자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