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상조, 이승준에 "엄마랑 다시 합치면 안 돼?" 진심 고백 (강남순)[종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상조가 이승준에게 진심을 털어놨다.
22일 방송된 '힘쎈여자 강남순'(이하 '강남순') 6회에서는 강남인(한상조 분)이 아버지 강봉고(이승준)와 함께 대화하는 모습이 담겼다.
강남인이 "단둘이 밥 한 번은 못 먹었잖아요"라 말하자, 강봉고는 본인이 남순이를 잃어버렸기 때문에 염치가 없다고 고백했다.
이에 강봉고는 "네 엄마 돈으로 안 되는 게 없는데 그거 하나 안 되네"라며 어이없어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효반 기자) 한상조가 이승준에게 진심을 털어놨다.
22일 방송된 '힘쎈여자 강남순'(이하 '강남순') 6회에서는 강남인(한상조 분)이 아버지 강봉고(이승준)와 함께 대화하는 모습이 담겼다.
이날 강남인은 "아빠 엄마랑 다시 합치면 안 돼?"라고 물으며 "아빠 이렇게 혼자 사는 게 마음이 너무 아파"라고 이유를 밝혔다.
그러나 강봉고는 부부의 관계가 그렇게 쉬운 일이 아니라고 반응, 화제를 돌리고는 강남순을 언급했다.
그는 "남순이 보고 싶네"라며 강남순을 그리워했다. 강남인이 "단둘이 밥 한 번은 못 먹었잖아요"라 말하자, 강봉고는 본인이 남순이를 잃어버렸기 때문에 염치가 없다고 고백했다.
이에 강남인은 "아니 뭐 그게 아빠 탓이야? 엄마는 툭 하면 맨날 아빠 탓이라는데 나는 그렇게 생각 안 해"라며 마음을 표현했다. 하지만 강봉고는 "다른 건 몰라도 남순이 잃어버린 건 100% 내 잘못이야"라며 자책했다.
그는 이어 "우리 남순이한테 통화 한번 해야겠다"며 전화를 걸었다. 전화를 받은 강남순은 "아빠 나 배달 알바 중이야, 그런 게 있어 나중에 얘기해 줄게"라며 "내일 저녁에 일 마치고 아빠한테 바로 갈게"라고 말하고는 전화를 끊었다.
강봉고는 아들에게 "남순이 배달 알바 뛰냐? 왜 그런 걸 하게 해?"라며 화를 냈고, 강남인은 "독재자 마음이지"라고 툴툴댔다.
강봉고는 "아무튼 황금주(김정은)는 돈밖에 몰라, 우리는 안 맞아도 너무 안 맞아"라며 "너도 공부 안 시키고 카페 창업시키는 거 봐"라고 말했다. 그는 아들이 대학을 가야 한다고 얘기했으나 강남인의 생각은 달랐다.
"사람들이 뚱뚱하다고 놀릴 텐데 나 놀림감 되기 싫다"며 "먹는 거 말고는 사는 재미가 없다"고 토로했다. 살을 빼면 되지 않냐는 아버지의 말에 그는 다이어트약을 안 먹어본 게 없다며 본인의 탓이 아니라고 변명.
이에 강봉고는 "네 엄마 돈으로 안 되는 게 없는데 그거 하나 안 되네"라며 어이없어했다.
사진= JTBC '힘쎈여자 강남순' 영상 캡처
이효반 기자 khalf0721@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다니엘 헤니, 루 쿠마가이와 결혼…"열애설 통해 연인 발전" [공식입장]
- 유흥업소→3억→재벌 3세…파국으로 치닫는 이선균 마약 의혹 [종합]
- 정형돈, 건강이상설에 결국 눈 밑 시술…"계속 피 검사 해보라고"
- '재혼' 선우은숙, ♥유영재 여자 흔적 포착?…"방 청소하다가"
- 미스맥심 김나정, DM 성희롱 피해…"한 번 맞아볼래?"
- "당신이 정답이니까요" 故 송재림, 과거 수능 수험생 수송 봉사 선행 재조명 [엑's 이슈]
- "앞으로 평생 볼 일 無" 유병재, 뉴진스 하니와 무슨 일 있었길래?
- 고현정 "연하 킬러? 남배우 막 사귄다고…말도 안 돼" 루머 일축→억울함 폭발 (고현정)
- 사강→윤세아, 거짓 나이로 데뷔 "원치 않았는데"…공통된 이유 뭐길래 [엑's 이슈]
- 티아라 아름, 전남친과 결별 안 했다…출산 직후 임신까지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