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73cm' 장원영, 뜻밖의 키 논란? "진실만을 말했다" 해명 ing (아이돌등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아이브(IVE) 멤버 장원영이 자신의 키가 173cm라고 주장했다.
21일 원더케이의 콘텐츠 '아이돌등판'에는 '원영아, 장원영으로 산다는 건 어떤 기분이니?'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장원영은 "(키가) 더 컸나, 그대로인가?"라는 제작진의 질문에 "그대로다. 저희는 항상 진실만을 말했다"라고 설명했다.
앞서 JTBC 예능 프로그램 '아는 형님'에서도 이수근과 장원영이 키를 비교하는 장면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장인영 기자) 그룹 아이브(IVE) 멤버 장원영이 자신의 키가 173cm라고 주장했다.
21일 원더케이의 콘텐츠 '아이돌등판'에는 '원영아, 장원영으로 산다는 건 어떤 기분이니?'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이날 아이브 멤버들은 여러 포털 사이트에 자신의 이름을 검색해 보는 시간을 가졌다. 먼저 안유진은 프로필상 게재된 키 173cm를 보고 "안 믿으시겠지만 맞다"라고 말했다.
그는 "제가 173cm이라고 말하면 대부분 안 믿더라. 그래서 여러분 상상에 맡기겠다. 하지만 전 173cm이다"라고 강조했다.
이어 장원영의 프로필이 공개됐고, 그는 "173cm. (안)유진 언니와 동일하다"라고 했다.
장원영은 "(키가) 더 컸나, 그대로인가?"라는 제작진의 질문에 "그대로다. 저희는 항상 진실만을 말했다"라고 설명했다.
옆에 있던 레이는 "여러분의 상상에 맡기겠다", 안유진은 "상상은 자유"라고 거들어 웃음을 자아냈다.
그동안 팬들 사이에서 장원영의 키가 170cm 중반을 훌쩍 넘을 것이라고 추정됐다. 장원영이 비현실적인 신체 비율을 보여줬기 때문. 앞서 JTBC 예능 프로그램 '아는 형님'에서도 이수근과 장원영이 키를 비교하는 장면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한편, 장원영이 속한 아이브는 지난 13일 첫 번째 미니앨범 '아이브 마인(I'VE MINE)'을 발매했다.
사진=JTBC, 유튜브 채널 '원더케이'
장인영 기자 inzero62@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다니엘 헤니, 루 쿠마가이와 결혼…"열애설 통해 연인 발전" [공식입장]
- 유흥업소→3억→재벌 3세…파국으로 치닫는 이선균 마약 의혹 [종합]
- 정형돈, 건강이상설에 결국 눈 밑 시술…"계속 피 검사 해보라고"
- '재혼' 선우은숙, ♥유영재 여자 흔적 포착?…"방 청소하다가"
- 미스맥심 김나정, DM 성희롱 피해…"한 번 맞아볼래?"
- '사별' 사강 "남편 부재, 매번 느껴…변우석 통해 위로 받았다" (솔로라서)
- '70대 남편♥' 이영애, 子 학교 바자회서 포착…"조기 완판"
- '내년 재혼' 서동주, 단독주택 사고 '급노화' 어쩌나…"즐거웠는데"
- '마약 자수' 김나정, 결국 양성 반응 나왔다 "정밀 감정 의뢰"
- 김병만, 사망보험 20개 이혼 소송 중 발견… "수익자는 前 아내+입양 딸" (연예뒤통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