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유미, 마약 후보 의심 물품 싹쓸이…주우재 잠입 수사 합류 (힘쎈여자강남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힘쎈여자 강남순' 이유미가 잠입 수사에 레이더를 풀가동한다.
22일 JTBC 토일드라마 '힘쎈여자 강남순' 측은 마약 수사에 진심인 강남순(이유미 분)의 모습을 포착했다.
'힘쎈여자 강남순' 제작진은 "강남순은 포기하지 않고 마약을 찾기 위해 고군분투한다. 홀로 잠입 수사를 이어가는 강남순이 마약과 관련된 실마리를 잡을 수 있을지 그 활약을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힘쎈여자 강남순' 이유미가 잠입 수사에 레이더를 풀가동한다.
22일 JTBC 토일드라마 '힘쎈여자 강남순' 측은 마약 수사에 진심인 강남순(이유미 분)의 모습을 포착했다.
낮에도 눈에 불을 켜고 마약을 찾는 강남순, 든든한 지원군 지현수(주우재)까지 가세해 잠입 수사에 박차를 가한다.
지난 방송에서 강남순, 강희식(옹성우)이 두고 물류 창고에서 마약으로 의심되는 마스크들을 입수했지만, 결과는 실패였다.
검사 결과 마스크들은 물에 녹지 않았고, 강희식은 마약 수사대로 복귀하라는 명령을 받았다. 홀로 잠입 수사를 이어가던 강남순은 류시오(변우석)와 위험한 만남을 가졌다. 류시오 역시 자신이 찾던 강남순이 두고에 있다는 사실에 의미심장한 미소를 지으며 위기감을 고조시켰다.
무엇보다 '괴력소녀' 이유미를 한 방에 날려 버린 류시오의 기이한 힘의 정체는 미스터리를 남겼다. 여기에 리화자(최희진)라는 위험인물까지 강남순을 주시하고 있는 상황. 강남순이 위험한 변수들 속에서 잠입 수사를 무사히 마칠 수 있을지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그 가운데 공개된 사진 속 주변을 살피며 마약으로 의심되는 물품을 수집하는 강남순의 모습이 흥미롭다. 공조 파트너 강희식(옹성우) 없이 홀로 탐색을 이어가는 강남순은 낮에도 레이더를 풀가동해 마약으로 의심되는 물건들을 싹쓸이하고 있다. 마스크에서 목표물을 확대해 증거품 수집에 열을 올리는 강남순의 눈빛이 그 어느 때보다 예리하다.
거대한 지게를 지고 어딘가로 향하는 강남순의 모습도 포착됐다. 자신의 몸보다 몇 배나 되는 짐을 지고 나타난 강남순의 모습에 지현수, 노선생(경리)도 어리둥절한 표정이다.
이어 물류창고에서 포착된 강남순, 지현수의 의기투합도 흥미진진하다. 야간 투시경까지 장착한 지현수의 세상 진지한 모습과 대비되는 곰 인형, 뻥튀기, 휴지 등의 수거품이 웃음을 더한다. 물류창고에서 흰색 물건을 싹쓸이한 두 사람의 미션은 성공적일지 궁금해진다.
'힘쎈여자 강남순' 제작진은 "강남순은 포기하지 않고 마약을 찾기 위해 고군분투한다. 홀로 잠입 수사를 이어가는 강남순이 마약과 관련된 실마리를 잡을 수 있을지 그 활약을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힘쎈여자 강남순' 6회는 22일 오후 10시 30분에 방송된다.
사진 = JTBC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다니엘 헤니, 루 쿠마가이와 결혼…"열애설 통해 연인 발전" [공식입장]
- 유흥업소→3억→재벌 3세…파국으로 치닫는 이선균 마약 의혹 [종합]
- 정형돈, 건강이상설에 결국 눈 밑 시술…"계속 피 검사 해보라고"
- '재혼' 선우은숙, ♥유영재 여자 흔적 포착?…"방 청소하다가"
- 미스맥심 김나정, DM 성희롱 피해…"한 번 맞아볼래?"
- '오열' 유진, ♥기태영 철벽 어땠길래 "내 노력 없었으면 두 딸 없어"(유진VS태영)
- '유산 3번' 진태현♥박시은 "딸 하늘나라로…고난도 하나님이 허락한 시간" (작은테레비)
- '70대 남편♥' 이영애, 子 학교 바자회서 포착…"조기 완판"
- '내년 재혼' 서동주, 단독주택 사고 '급노화' 어쩌나…"즐거웠는데"
- 김병만, 사망보험 20개 이혼 소송 중 발견… "수익자는 前 아내+입양 딸" (연예뒤통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