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BTS) 진, 전역 후 활동이 기대되는 아이돌 투표 1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탄소년단(BTS) 진이 '전역 후 활동이 기대되는 아이돌' 1위에 올랐다.
방탄소년단 진은 최근 아이돌픽(idolpick)에서 진행한 스페셜 투표 "전역 후 활동이 기대되는 아이돌은?"에서 1위를 차지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방탄소년단(BTS) 진이 '전역 후 활동이 기대되는 아이돌' 1위에 올랐다.
방탄소년단 진은 최근 아이돌픽(idolpick)에서 진행한 스페셜 투표 "전역 후 활동이 기대되는 아이돌은?"에서 1위를 차지했다.
해당 투표는 10월 9일부터 10월 15일까지 진행됐으며, 진은 1만 9417픽을 획득했다.
이러한 투표 결과는 그의 남다른 인기를 실감케 한다.
지난해 12월 13일 육군 현역병으로 입대해 조교로 복무 중인 진은 훈련 기간 동안 뛰어난 리더십과 업무 수행 능력으로 중대장 훈련병으로 활약했다. 수료식에서는 훈련병들을 대표해 지휘자로 나서 주목받기도.
진은 올해 9월 1일부터 상병이 될 예정이었으나, '특급전사'가 되어 2개월 먼저 상병으로 조기 진급했다.
한편, 진은 아이돌픽에서 진행한 '볼캡이 잘 어울리는 아이돌', '잡지 커버 모델에 잘 어울리는 아이돌', '수상 스포츠와 잘 어울리는 아이돌', '이온 음료 광고와 잘 어울리는 아이돌', '여름휴가를 함께 즐기고 싶은 아이돌' 등 다양한 주제에서 우승을 차지한 바 있다.
사진 = 빅히트뮤직, 아이돌픽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다니엘 헤니, 루 쿠마가이와 결혼…"열애설 통해 연인 발전" [공식입장]
- 유흥업소→3억→재벌 3세…파국으로 치닫는 이선균 마약 의혹 [종합]
- 정형돈, 건강이상설에 결국 눈 밑 시술…"계속 피 검사 해보라고"
- '재혼' 선우은숙, ♥유영재 여자 흔적 포착?…"방 청소하다가"
- '돌싱글즈3' 이소라 "재혼? 계획 없어, ♥최동환과 가벼운 만남 아냐"
- '사별' 사강 "남편 부재, 매번 느껴…변우석 통해 위로 받았다" (솔로라서)
- '70대 남편♥' 이영애, 子 학교 바자회서 포착…"조기 완판"
- '내년 재혼' 서동주, 단독주택 사고 '급노화' 어쩌나…"즐거웠는데"
- '마약 자수' 김나정, 결국 양성 반응 나왔다 "정밀 감정 의뢰"
- 김병만, 사망보험 20개 이혼 소송 중 발견… "수익자는 前 아내+입양 딸" (연예뒤통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