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규필, '범죄도시3' 초롱이 소환…처참한 대행 실력에 뒷문 연행 (부름부름대행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부름부름 대행사' 고규필과 김아영이 놀이공원에서 당황스러운 상황에 마주하며 웃음을 전했다.
지난 21일 방송된 JTBC '부름부름 대행사'에서는 꿈과 모험이 가득한 놀이공원에 등장한 고규필과 맑눈광(맑은 눈의 광인) 김아영의 놀이공원 캐스트 대행이 펼쳐졌다.
이날 고규필과 김아영은 놀이공원에 근무 중인 한 캐스트의 의뢰로 대행을 위해 출동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부름부름 대행사' 고규필과 김아영이 놀이공원에서 당황스러운 상황에 마주하며 웃음을 전했다.
지난 21일 방송된 JTBC '부름부름 대행사'에서는 꿈과 모험이 가득한 놀이공원에 등장한 고규필과 맑눈광(맑은 눈의 광인) 김아영의 놀이공원 캐스트 대행이 펼쳐졌다.
이날 고규필과 김아영은 놀이공원에 근무 중인 한 캐스트의 의뢰로 대행을 위해 출동했다.
유니폼으로 갈아입은 두 사람은 부푼 마음으로 놀이공원 내부에 들어섰지만 예습을 해도 소화하기 힘든 엄청난 인수인계 분량에 놀라는 기색을 내비쳤다.
마침내 개장 시간이 되어 손님들이 물밀 듯 밀려 들어오는 가운데 고규필과 김아영이 맡은 첫 놀이기구인 회전 바구니는 한산하기만 했다. 결국 두 사람은 각자의 개성을 뽐내며 캐스트 최초 호객행위에 나섰고 이를 본 선배 캐스트는 황당하면서도 만족스러운 웃음을 지어보였다.
이어 두 번째 대행 놀이기구에서 김아영은 미리 예습해 온 안내 멘트를 막힘없이 소화해 내며 우등생다운 면모를 뽐냈다. 그러나 고규필은 영화 '범죄도시3'의 초롱이를 연상케하는 특유의 톤으로 처참한 멘트 실력을 보여주기도 했다.
마지막으로 가장 높은 난도의 업무인 후룸라이드에서는 우등생 김아영조차 쉴 틈 없이 몰려드는 손님들로 인해 멘트 오류가 난 모습을 보였다. 반면 고규필은 물에 젖은 보트를 닦으면서 김아영의 멘트까지 뺏어가는 여유를 보여 김아영을 당혹케 하기도 했다.
하지만 그것도 잠시, 업무 교체 후 고규필 역시 멘트의 늪에 빠졌고 결국 선배 캐스트에게 끌려나가 개별 교육을 받는 모습을 보여 부름이들을 박장대소하게 했다.
한편 다음 주에는 충청남도 논산시 마을의 일일 이장이 돼 고군분투하는 위너의 이승훈과 오마이걸 미미의 대행, 보이그룹 미래소년을 위해 성교육을 대행하는 비뇨의학과 전문의 꽈추형의 모습이 예고돼 궁금증을 모으고 있다.
'부름부름 대행사'는 매주 토요일 오후 7시 10분에 방송된다.
사진 = JTBC 방송화면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다니엘 헤니, 루 쿠마가이와 결혼…"열애설 통해 연인 발전" [공식입장]
- 유흥업소→3억→재벌 3세…파국으로 치닫는 이선균 마약 의혹 [종합]
- 정형돈, 건강이상설에 결국 눈 밑 시술…"계속 피 검사 해보라고"
- '재혼' 선우은숙, ♥유영재 여자 흔적 포착?…"방 청소하다가"
- '돌싱글즈3' 이소라 "재혼? 계획 없어, ♥최동환과 가벼운 만남 아냐"
- 율희, 3남매 양육권 '포기' 독 됐나…"최민환 성범죄 처벌이 영향 有" [엑's 이슈]
- 가스라이팅, 강제 결혼·임신…'인간 사육장' 18년만 탈출 '경악' (이말꼭)
- 송가인, 김종국 父 며느리 되나…"김종국, 전 재산 잃고 근육 없어도 좋아" (미우새)[전일야화]
- 미자 작심 폭로 "♥김태현, 밖에 나가면 연락無…결혼 후 바뀌었다" (동치미)
- '비혼 출산' 사유리 "정자 기증자 얼굴 알아…젠 닮았더라" (주간반상회)[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