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즈원, 신곡 ‘기적과도 같은 일’ 발매…가을 감성 예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애즈원이 3년 8개월 만에 신곡을 발매한다.
21일 브랜뉴뮤직에 따르면 애즈원은 이날 신곡 '기적과도 같은 일'을 발매한다.
'기적과도 같은 일'은 지난 2020년 발매한 '2월 29일' 이후 애즈원이 약 3년 8개월 만에 발매하는 신곡으로, 오랜만에 다시 듣는 애즈원의 아름다운 하모니가 팬들에게 감동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애즈원이 3년 8개월 만에 신곡을 발매한다.
21일 브랜뉴뮤직에 따르면 애즈원은 이날 신곡 ‘기적과도 같은 일’을 발매한다.
브랜뉴뮤직은 앞서 공식 SNS 채널들을 통해 애즈원의 새 싱글 ‘기적과도 같은 일’의 티저 이미지를 공개하며 신곡 소식을 전한 바 있다. 이어 온라인 커버와 리릭 티저 영상을 공개하며 관심을 집중시켰다.
브랜뉴뮤직의 설명에 따르면 ‘기적과도 같은 일’은 우리의 인연과 당신의 존재가 나에겐 ‘기적과도 같은 일’임을 고백하는 감미로운 R&B 발라드로, 크리스탈과 이민의 보석 같은 음색이 돋보이는 곡이다. 특히 ‘이 소설의 끝을 써보려 해’, ‘그대라는 사치’, ‘썸’ 등 수많은 히트곡들을 만든 프로듀서 제피(XEPY)가 프로듀싱에 참여해 진솔한 가사와 섬세한 멜로디 전개로 애즈원만의 매력을 극대화했다.
‘기적과도 같은 일’은 지난 2020년 발매한 ‘2월 29일’ 이후 애즈원이 약 3년 8개월 만에 발매하는 신곡으로, 오랜만에 다시 듣는 애즈원의 아름다운 하모니가 팬들에게 감동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기적과도 같은 일’은 이날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들을 통해 감상할 수 있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유승민·이준석 '빈 수레가 요란?'…홍준표 "신당 전혀 우려할 필요 없다"
- 70대 이상·은퇴자만 남았다
- 이준석 때리고, 건강 인증하고…달라진 '안철수의 생존법' 왜?
- '자주국방' 속도 내겠다는데…뭐가 그리 불편한가 [기자수첩-산업IT]
- 이선균, 강력 대응보다 시급한 것
- 국민의힘, '특별감찰관 추천' 당론 추진…'김건희 특검법'은 재의요구 건의
- 이재명 운명의 날 D-1…국민의힘 "납득 가능한 엄정한 형 선고돼야"
- 김혜경 벌금 150만원 선고…"범행 부인하고 책임 전가"
- ‘민희진 플랜’대로 흘러가나…뉴진스, 어도어에 내용증명 초강수 [D:이슈]
- ‘불공정위원회’ 이기흥 회장, 직무정지 카드 받고도 승인...정몽규 회장도 통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