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효리 "광고 제의? 100개 정도…일이 많이 커졌다" (더시즌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효리가 상업 광고를 다시 시작하고 싶다고 이야기한 이후, 광고 제의를 100개 받았다고 밝혔다.
이날 악뮤(AKMU) 이찬혁은 이효리에게 "최근에 이슈가 된 발언이 있지 않았냐. 광고를 다시 하고 싶다는 선포를 하셨는데, 댓글이 3만 개가 달렸다더라"라고 이야기를 꺼냈다.
실제로 이효리는 SNS에 '광고 다시 하고 싶습니다. 광고 문의는 antenna music으로~'라는 글을 게재해 화제가 됐던 바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신현지 기자) 이효리가 상업 광고를 다시 시작하고 싶다고 이야기한 이후, 광고 제의를 100개 받았다고 밝혔다.
20일 방송된 KBS 2TV 예능 프로그램 '더 시즌즈-악뮤의 오날오밤'(이하 '더시즌즈')에는 가수 이효리가 게스트로 출연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날 악뮤(AKMU) 이찬혁은 이효리에게 "최근에 이슈가 된 발언이 있지 않았냐. 광고를 다시 하고 싶다는 선포를 하셨는데, 댓글이 3만 개가 달렸다더라"라고 이야기를 꺼냈다.
실제로 이효리는 SNS에 '광고 다시 하고 싶습니다. 광고 문의는 antenna music으로~'라는 글을 게재해 화제가 됐던 바 있다. 이찬혁이 이를 언급하며 "광고 문의 얼마나 들어왔냐"라고 조심스레 질문했다.
이효리는 "한 100개 정도는 들어온 거 같다. 작게 쏘아 올린 공이었는데 일이 많이 커져서 '이렇게도 되는구나'라며 재미있게 지켜봤다"라고 대답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사진 = KBS 2TV 방송화면
신현지 기자 hyunji11028@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마약 의혹' 이선균 측 "수사 성실히 임할 것 …협박 받았다" [공식입장 전문]
- 다니엘 헤니, 루 쿠마가이와 결혼…"열애설 통해 연인 발전" [공식입장]
- 정형돈, 건강이상설에 결국 눈 밑 시술…"계속 피 검사 해보라고"
- '재혼' 선우은숙, ♥유영재 여자 흔적 포착?…"방 청소하다가"
- '12월 결혼' 다니엘 린데만 "♥예비신부, 친구와 놀러갔다가 만나…정말 특별한 순간" (354)
- "당신이 정답이니까요" 故 송재림, 과거 수능 수험생 수송 봉사 선행 재조명 [엑's 이슈]
- "앞으로 평생 볼 일 無" 유병재, 뉴진스 하니와 무슨 일 있었길래?
- 고현정 "연하 킬러? 남배우 막 사귄다고…말도 안 돼" 루머 일축→억울함 폭발 (고현정)
- 사강→윤세아, 거짓 나이로 데뷔 "원치 않았는데"…공통된 이유 뭐길래 [엑's 이슈]
- 티아라 아름, 전남친과 결별 안 했다…출산 직후 임신까지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