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정환 "살만 빼면 예전 모습 되찾을 수 있어"...♥이혜원 "너무 좋아" (선 넘은 패밀리)[종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안정환이 예전 모습을 되찾을 수 있다고 자신했다.
20일 방송된 채널A '남의 나라 살아요 - 선 넘은 패밀리'(이하 '선 넘은 패밀리')에서는 안정환-이혜원 부부의 모습이 공개됐다.
또한 이혜원은 "프랑스 리그 선수 시절에 안정환이 마당 있는 집을 골랐다. 차고도 있고 텃밭도 기르는 로망이 있었는데 선수는 선수더라. 운동만 하고 공만 차고 아무것도 안 하더라"고 폭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노수린 기자) 안정환이 예전 모습을 되찾을 수 있다고 자신했다.
20일 방송된 채널A '남의 나라 살아요 - 선 넘은 패밀리'(이하 '선 넘은 패밀리')에서는 안정환-이혜원 부부의 모습이 공개됐다.
이날 방송에는 캐나다 패밀리가 소개됐다. 캐나다 패밀리의 선 넘은 아빠 조나단의 젊은 시절 모습이 공개되자 완전히 다른 모습에 패널들이 깜짝 놀랐다.
안정환은 조나단의 모습에 공감하며 "아내가 좋을 것. 두 사람이랑 사는 기분이잖냐. 혜원 씨도 좋지 않냐"고 너스레를 떨었다. 이혜원은 "너무 좋다"고 대답했다.
유세윤은 "언제든 전 남자를 만날 수 있는 가능성이 있지 않냐"고 거들었다. 안정환은 "그렇다. 빼기만 하면 된다"고 말했다. 유세윤은 "희박하긴 하다"고 덧붙였다.
이혜원은 "머리도 길러 주냐"고 물었다. 안정환은 "머리는 안 된다"고 단호하게 대답하며 "더럽게 불편하다"고 그 이유를 밝혔다.
"그때는 왜 기른 거냐"는 질문에 안정환은 "시간이 없었다. 시합이 계속 있었기 때문"이라고 대답했다. 유세윤은 "내가 보기에는 안정환 씨가 당시에 잘생긴 걸 알았다"고 반박했다.
캐나다 패밀리의 선 넘은 엄마 진달래는 캐나다에서 집을 구매할 때 한국과 다른 점을 소개했다.
진달래는 "캐나다의 집을 구입할 때는 집을 파는 사람이 희망 가격을 말하는데, 여러 구매자가 다양한 제시한 뒤 판매자가 마음에 드는 가격으로 거래한다"고 설명했다.
이어 "간혹 감동적인 사연이나 집에 대한 애정을 담은 편지를 써서 집 주인을 감명시킨다면 가격과 무관하게 집 구매가 가능하다"고 밝혔다.
이를 들은 이혜원은 "딸 리원 때문에 뉴욕에 집을 보러 왔다 갔다 했다. 처음으로 해야 하는 게 거래 전 자기 소개서를 써서 내야 하더라. 집 주인이 심사를 한 다음 딜이 들어가더라"고 회상했다.
또한 이혜원은 "프랑스 리그 선수 시절에 안정환이 마당 있는 집을 골랐다. 차고도 있고 텃밭도 기르는 로망이 있었는데 선수는 선수더라. 운동만 하고 공만 차고 아무것도 안 하더라"고 폭로했다.
이혜원은 "정원 관리는 고스란히 내 몫이었다. 잔디도 내가 깎고 꽃도 내가 키우고 차고도 내가 청소했다. 기겁하고 못 하겠다고 선언했다"고 말했다.
안정환은 "하다 둘 다 안 하다 보니 원래 잔디였는데 숲이 되어 있더라"고 웃음을 안겼다.
사진=채널A 방송화면
노수린 기자 srnnoh@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마약 의혹' 이선균 측 "수사 성실히 임할 것 …협박 받았다" [공식입장 전문]
- 다니엘 헤니, 루 쿠마가이와 결혼…"열애설 통해 연인 발전" [공식입장]
- 정형돈, 건강이상설에 결국 눈 밑 시술…"계속 피 검사 해보라고"
- '재혼' 선우은숙, ♥유영재 여자 흔적 포착?…"방 청소하다가"
- '12월 결혼' 다니엘 린데만 "♥예비신부, 친구와 놀러갔다가 만나…정말 특별한 순간" (354)
- "당신이 정답이니까요" 故 송재림, 과거 수능 수험생 수송 봉사 선행 재조명 [엑's 이슈]
- "앞으로 평생 볼 일 無" 유병재, 뉴진스 하니와 무슨 일 있었길래?
- 고현정 "연하 킬러? 남배우 막 사귄다고…말도 안 돼" 루머 일축→억울함 폭발 (고현정)
- 사강→윤세아, 거짓 나이로 데뷔 "원치 않았는데"…공통된 이유 뭐길래 [엑's 이슈]
- 티아라 아름, 전남친과 결별 안 했다…출산 직후 임신까지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