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미, 前 소속사 JYP 디스…"큰 회사라고 시스템 잡혀 있는 건 아냐" (뱀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선미가 전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를 디스했다.
20일 유튜브 채널 '뱀집'에는 '1년에 딱 한번 연락하는 선미와 뱀뱀?! 우리 사이 stranger'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됐다.
선미는 "어떻게 해야 할까 이 상황을. 어비스가 한번 다 같이 모여서 친해지는 시간을 가져야겠다. 뱀뱀이 진행시켜라. 뱀뱀이가 왕이다"라고 제안했다.
뱀뱀이 "약간 디스한 것 같다"라고 하자 선미는 "디스 맞다"며 웃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슬 기자) 선미가 전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를 디스했다.
20일 유튜브 채널 '뱀집'에는 '1년에 딱 한번 연락하는 선미와 뱀뱀?! 우리 사이 stranger'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됐다.
선미와 뱀뱀은 같은 소속사임에도 서로의 생일에만 연락하는 사이라고. 특히 두 사람은 생일이 같아 1년에 한 번 연락한다고 밝혔다.
선미가 미안하다고 하자 뱀뱀은 "저도 카톡 200개 와있다. 안 읽는다"라고 이야기했다. 선미는 "연락을 진짜 안 한다"라고 덧붙였다.
뱀뱀은 "누나한테 가끔 '누나 한잔 하실래요?' 이러고 싶긴 하다. 근데 어떻게 보내야 할지 모르겠다"라고 털어놨다. 선미는 "어떻게 해야 할까 이 상황을. 어비스가 한번 다 같이 모여서 친해지는 시간을 가져야겠다. 뱀뱀이 진행시켜라. 뱀뱀이가 왕이다"라고 제안했다.
그러자 뱀뱀은 "누나는 어비스의 호수다. 우리 회사를 크게 만들어 놨다"라며 "저는 누나 아니었으면 어비스 안 들어갔을 거다"라며 "그때 처음으로 연락해서 '누나 어비스에서 연락이 왔는데 믿어도 되는 회사냐'고 물어봤다. 누나가 좋게 얘기해줬다"라고 어비스컴퍼니로 이적한 계기를 밝혔다.
어비스컴퍼니로 온 것을 후회하지 않는다는 뱀뱀은 "오히려 지금이 시스템이 잡혀서 일하기 훨씬 편하다"라며 만족했다.
선미는 "이게 큰 회사라고 시스템이 잡혀 있는 건 아니다"라고 의미심장한 말을 건넸다. 뱀뱀이 "약간 디스한 것 같다"라고 하자 선미는 "디스 맞다"며 웃었다.
사진=유튜브 방송 화면
이슬 기자 dew89428@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마약 의혹' 이선균 측 "수사 성실히 임할 것 …협박 받았다" [공식입장 전문]
- 다니엘 헤니, 루 쿠마가이와 결혼…"열애설 통해 연인 발전" [공식입장]
- 정형돈, 건강이상설에 결국 눈 밑 시술…"계속 피 검사 해보라고"
- '재혼' 선우은숙, ♥유영재 여자 흔적 포착?…"방 청소하다가"
- '12월 결혼' 다니엘 린데만 "♥예비신부, 친구와 놀러갔다가 만나…정말 특별한 순간" (354)
- "당신이 정답이니까요" 故 송재림, 과거 수능 수험생 수송 봉사 선행 재조명 [엑's 이슈]
- "앞으로 평생 볼 일 無" 유병재, 뉴진스 하니와 무슨 일 있었길래?
- 고현정 "연하 킬러? 남배우 막 사귄다고…말도 안 돼" 루머 일축→억울함 폭발 (고현정)
- 사강→윤세아, 거짓 나이로 데뷔 "원치 않았는데"…공통된 이유 뭐길래 [엑's 이슈]
- 티아라 아름, 전남친과 결별 안 했다…출산 직후 임신까지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