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가 유럽의 맹주다'…프나틱, GAM 상대로 완승 [롤드컵]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롤드컵' 스위스 스테이지 2라운드 4경기에서 프나틱 승리를 거뒀다.
네 번째 경기는 프나틱과 GAM의 대결로 진행됐다.
선취점을 딴 팀은 GAM. 그들은 초반부터 프나틱을 거칠게 압박하며 유의미한 포인트를 따냈다.
19분 기준 킬 스코어는 프나틱 10 대 GAM 6이 됐고, 공격적인 팀으로 유명한 GAM은 방어와 반격만 할 수 있는 상태가 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롤드컵' 스위스 스테이지 2라운드 4경기에서 프나틱 승리를 거뒀다.
20일 오후 서울 강서 KBS 아레나에서는 '2023 LOL 월드 챔피언십(이하 롤드컵)' 스위스 스테이지 2라운드 경기가 진행됐다.
네 번째 경기는 프나틱과 GAM의 대결로 진행됐다.
선취점을 딴 팀은 GAM. 그들은 초반부터 프나틱을 거칠게 압박하며 유의미한 포인트를 따냈다. 이후 첫 드래곤도 성공적으로 획득.
하지만 프나틱도 그냥 당하고만 있진 않았고, 바텀 교전에서 승리해 킬을 따냈다. 상대가 치고 있던 전령도 성공적으로 강탈.
킬을 주고받으면서 혈전을 대결을 펼친 두 팀. 13분 기준 양 팀 도합 12킬을 기록했다. 1분에 1킬이 나온 것.
이러한 혈전 속에서 좀 더 웃은 건 프나틱. 드래곤도 획득했고, 상대적으로 열세였던 킬 포인트도 균형을 맞췄다.
이후 흐름은 완전히 프나틱에게 넘어갔다. 19분 기준 킬 스코어는 프나틱 10 대 GAM 6이 됐고, 공격적인 팀으로 유명한 GAM은 방어와 반격만 할 수 있는 상태가 됐다.
그나마도 완벽하게 방어하지 못해 킬 포인트와 바론 버프를 내준 GAM. 프나틱은 그런 그들을 계속 밀어붙여 20분 중반대에 넥서스까지 파괴했다.
사진 = 라이엇 게임즈 플리커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마약 의혹' 이선균 측 "수사 성실히 임할 것 …협박 받았다" [공식입장 전문]
- 다니엘 헤니, 루 쿠마가이와 결혼…"열애설 통해 연인 발전" [공식입장]
- 정형돈, 건강이상설에 결국 눈 밑 시술…"계속 피 검사 해보라고"
- '재혼' 선우은숙, ♥유영재 여자 흔적 포착?…"방 청소하다가"
- '12월 결혼' 다니엘 린데만 "♥예비신부, 친구와 놀러갔다가 만나…정말 특별한 순간" (354)
- '200억 건물주' 유재석, '190만원' 비즈니스석에 벌벌 "차이 너무 많이 나" (핑계고)
- '겹경사 터진' 홍진호, 딸 아빠 됐다…일도 가정도 너무 잘풀리네 "무사히"
- '박수홍♥' 김다예, 6일만 고열로 응급실行 "제왕절개 후 장기 쏟아지는 느낌" (행복하다홍)[종합]
- '미코 眞' 김민경, 오늘(16일) 결혼…웨딩드레스 CEO의 인생 2막
- 전처 박연수 양육비 저격 속…송종국, 집없이 7000만원 캠핑카 라이프 (가보자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