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주지앤에스, 블록체인 진흥주간 전시회서 태양광 에너지 플랫폼 ‘햇나’ 선보인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일주지앤에스는 오는 11월 15일 수요일 코엑스에서 개최될 2023 블록체인 진흥주간 전시회에 참가해 태양광 에너지 플랫폼인 '햇나'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일주지앤에스는 블록체인 기반 태양광 에너지 플랫폼 햇나의 홍보 및 시연을 위한 부스를 열고, 사업홍보 및 서비스 시나리오 등을 공유를 통해 부스를 방문한 이용자들이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일주지앤에스는 오는 11월 15일 수요일 코엑스에서 개최될 2023 블록체인 진흥주간 전시회에 참가해 태양광 에너지 플랫폼인 ‘햇나’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과학기술정보통신부가 주최하고 한국인터넷진흥원, 정보통신산업진흥원, 정보통신기획평가원이 공동으로 주관하며, 다음 달 15일부터 16일까지 서울 코엑스 컨퍼런스룸 E홀에서 개최된다.
㈜일주지앤에스는 블록체인 기반 태양광 에너지 플랫폼 햇나의 홍보 및 시연을 위한 부스를 열고, 사업홍보 및 서비스 시나리오 등을 공유를 통해 부스를 방문한 이용자들이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또한 푸짐한 경품을 제공하는 현장 이벤트도 진행한다.
‘햇나’는 모든 국민이 스마트폰 하나로 참여하는 친환경 태양광 에너지 플랫폼으로 친환경 태양광 에너지 플랫폼으로 블록체인 기술을 이용하여 해킹에 의한 데이터 변조에도 데이터 복구가 가능하여 태양광 발전소의 투명성과 신뢰성을 높였다.
업체 관계자는 “햇나 플랫폼은 ‘1만원으로 시작하는 빛나는 가치투자’란 슬로건 아래 블록체인 기술과 태양광 에너지 산업을 융합하여 친환경 에너지의 활성화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햇나는 현재 공식 홈페이지 및 인스타그램을 통해 태양광 에너지에 대해 안내하고 있으며,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앱 다운로드가 가능하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자주국방' 속도 내겠다는데…뭐가 그리 불편한가 [기자수첩-산업IT]
- '미우새' 박수홍 영상, 이쯤 되면 내려야 하지 않나요 [D:이슈]
- 40대 영화배우 L씨, 마약 투약 파문…소속사 “확인 중”
- "할머니랑 살래요" 보육원 가고 싶지 않은 아들…학대한 아버지가 받은 처벌 [디케의 눈물 127]
- 오만방자하다 사죄 촉구에 추경호 “오만방자한 행태 말해봐라” [2023 국감]
- 한동훈 "尹정부, 후반전 성과로 보여줄 때…변화·쇄신으로 뒷받침"
- 문다혜, 출장 및 유선조사도 모두 거부…검찰 "서면조사는 부적절"
- 창원지검, 명태균·김영선 등 4명 구속영장 청구…강혜경만 빠졌다
- 다양성과 정체성을 모두 잡다…서독제, 부국제와 차별화된 개막작 선택 [D:영화 뷰]
- 4관왕으로 쉼표 찍은 장유빈, 이제 다음 목표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