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사자왕'…매드라이온즈, BDS 상대로 완승 [롤드컵]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롤드컵' 스위스 스테이지 2라운드 3경기에서 매드라이온즈가 승리를 거뒀다.
세 번째 경기는 BDS와 매드라이온즈의 대결로 진행됐다.
경기 초반은 완벽한 매드라이온즈의 리드.
교전으로 이 어려움을 풀어가고자 한 BDS. 하지만 매드라이온즈는 경기 흐름이 바뀔 만큼의 실점을 하지 않았고, 오히려 탑에서 솔로킬을 내는 등 성과를 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롤드컵' 스위스 스테이지 2라운드 3경기에서 매드라이온즈가 승리를 거뒀다.
20일 오후 서울 강서 KBS 아레나에서는 '2023 LOL 월드 챔피언십(이하 롤드컵)' 스위스 스테이지 2라운드 경기가 진행됐다.
세 번째 경기는 BDS와 매드라이온즈의 대결로 진행됐다.
경기 초반은 완벽한 매드라이온즈의 리드. 자주 보기 힘든 '잘 풀린 벨베스 경기'를 보여주며 상대 정글을 강하게 압박했다. 이러한 우위를 바탕으로 초반 7분에 드래곤, 8분에 전령을 획득. 킬도 일방적으로 2킬을 가져갔다.
성장하면 막을 자가 없다는 벨베스가 너무나 잘 커버린 경기. 10분이 되기 전에 BDS는 경기를 풀어가기가 매우 힘들어졌다.
교전으로 이 어려움을 풀어가고자 한 BDS. 하지만 매드라이온즈는 경기 흐름이 바뀔 만큼의 실점을 하지 않았고, 오히려 탑에서 솔로킬을 내는 등 성과를 냈다. 두 번째 드래곤은 BDS 차지.
이어진 난타전에서 실질적인 이득을 본 팀도 매드라이온즈. 그들은 주요 오브젝트인 드래곤과 바론을 가져갔고, 킬 스코어에서도 우위를 보였다. 21분 기준 킬 스코어 매드라이온즈 9 대 BDS 4.
25분에 세 번째 드래곤까지 챙긴 매드라이온즈. BDS는 상대가 드래곤의 영혼 완성 직전까지 가는 걸 막지 못했다. 이에 운영은 더욱 어려워졌다.
승부는 두 번째 바론 앞 한타에서 갈렸고, 혈전 끝에 매드라이온즈가 승리를 가져갔다. 29분 기준 킬 스코어는 매드라이온즈 14 대 BDS 7.
용 중의 용이라는 마공드래곤의 영혼을 완성한 매드라이온즈. 드래곤 앞 한타에서 승리한 이후 상대의 본진으로 진격해 승리를 따냈다.
사진 = 라이엇게임즈 플리커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마약 의혹' 이선균 측 "수사 성실히 임할 것 …협박 받았다" [공식입장 전문]
- 다니엘 헤니, 루 쿠마가이와 결혼…"열애설 통해 연인 발전" [공식입장]
- 정형돈, 건강이상설에 결국 눈 밑 시술…"계속 피 검사 해보라고"
- '재혼' 선우은숙, ♥유영재 여자 흔적 포착?…"방 청소하다가"
- '12월 결혼' 다니엘 린데만 "♥예비신부, 친구와 놀러갔다가 만나…정말 특별한 순간" (354)
- "당신이 정답이니까요" 故 송재림, 과거 수능 수험생 수송 봉사 선행 재조명 [엑's 이슈]
- "앞으로 평생 볼 일 無" 유병재, 뉴진스 하니와 무슨 일 있었길래?
- 고현정 "연하 킬러? 남배우 막 사귄다고…말도 안 돼" 루머 일축→억울함 폭발 (고현정)
- 사강→윤세아, 거짓 나이로 데뷔 "원치 않았는데"…공통된 이유 뭐길래 [엑's 이슈]
- 티아라 아름, 전남친과 결별 안 했다…출산 직후 임신까지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