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선균 마약 의혹에...영화계 비상 "조사 결과 기다리는 중" [엑's 이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이선균이 마약 관련 혐의를 받고 있는 가운데, 영화 제작사들도 촉각을 곤두세우고 있다.
20일 이선균이 주연을 맡은 모 영화 측은 엑스포츠뉴스에 "경찰 조사 결과를 기다리는 중"이라고 전했다.
지난 19일 인천경찰청 마약범죄수사계는 마약류 관리에 관한 법률상 향정 등의 혐의로 영화배우 L씨 등 8명에 대한 내사(입건 전 조사 단계)를 진행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윤현지 기자) 배우 이선균이 마약 관련 혐의를 받고 있는 가운데, 영화 제작사들도 촉각을 곤두세우고 있다.
20일 이선균이 주연을 맡은 모 영화 측은 엑스포츠뉴스에 "경찰 조사 결과를 기다리는 중"이라고 전했다.
지난 19일 인천경찰청 마약범죄수사계는 마약류 관리에 관한 법률상 향정 등의 혐의로 영화배우 L씨 등 8명에 대한 내사(입건 전 조사 단계)를 진행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경찰 측 관계자는 "아직 마약 관련 범죄 혐의가 확정된 것은 아니다"라고 전했다.
L씨는 2001년 한 시트콤으로 데뷔해 드라마와 영화에서 활발한 활동을 펼친 주연급 배우로 알려지며 배우 이선균이 지목받았다.
이선균의 소속사 호두앤유엔터테인먼트는 "현재 이선균 배우에게 제기되고 있는 의혹에 대해 정확한 사실관계를 확인 중이며, 앞으로 진행될 수 있는 수사기관의 수사 등에도 진실한 자세로 성실히 임하고자 한다"고 입장을 밝혔다.
이선근은 최근 활발한 작품 활동을 펼쳐 왔으며, 앞으로 공개될 영화와 드라마도 3~4개에 이르는 것으로 알려졌다. 앞서 입장을 밝인 작품 역시 촬영을 마치고 후반 작업을 기다리는 중으로 배우의 혐의가 확정될 경우 파장이 커질 것으로 보인다.
사진=엑스포츠뉴스 DB
윤현지 기자 yhj@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마약 의혹' 이선균 측 "수사 성실히 임할 것 …협박 받았다" [공식입장 전문]
- 다니엘 헤니, 루 쿠마가이와 결혼…"열애설 통해 연인 발전" [공식입장]
- 정형돈, 건강이상설에 결국 눈 밑 시술…"계속 피 검사 해보라고"
- '재혼' 선우은숙, ♥유영재 여자 흔적 포착?…"방 청소하다가"
- '12월 결혼' 다니엘 린데만 "♥예비신부, 친구와 놀러갔다가 만나…정말 특별한 순간" (354)
- 박세리, 웨딩 사진 공개 후 결혼설…원빈 때문에 이혼설까지
- 선우은숙, 혼인취소 소송 3차 공판…"유영재 사실혼 女 새 증거 발견"
- '♥박나래 열애설' 양세형, 동두천에 집 마련했다…109억 건물주의 플렉스 (행복하세형)
- 지연·황재균, 재산분할 합의…결혼 2년 만에 남남으로 [종합]
- 송중기, 로마서 태어난 딸 사진 공개…꼭 잡은 손 "예쁜 공주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