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의회, 경노위 의원들 "행정사무감사 문자 제보 받습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경기도의회 경제노동위원회 더불어민주당 의원들이 2023년 행정사무감사 문자메시지 제보를 받는다고 밝혔다.
경기도의회 경제노동위원회 더불어민주당 의원 일동은 문자메시지 제보로 경기도 집행부와 공공기관의 행정 및 경제 분야 관련 문제와 공직자 비리, 정책개선 과제와 예산 낭비 등의 사례를 접수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문화체육관광위 황대호 의원도 개인적으로 접수
경기도의회 경제노동위원회 더불어민주당 의원들이 2023년 행정사무감사 문자메시지 제보를 받는다고 밝혔다. 문자메시지 접수 번호는 010-8192-7001이다.
문자메시지 제보시스템은 다음달 10일부터 23일까지 진행되는 경기도 행정사무감사를 대비하기 위해서 마련됐다.
경기도의회 경제노동위원회 더불어민주당 의원 일동은 문자메시지 제보로 경기도 집행부와 공공기관의 행정 및 경제 분야 관련 문제와 공직자 비리, 정책개선 과제와 예산 낭비 등의 사례를 접수할 예정이다. 공익제보자의 신고 내용의 비밀은 보장된다.
제보 대상 기관은 경기도의회 경제노동위원회 소관 기관으로 △경제투자실 △노동국 △미래성장산업국 △사회적경제국 △경기경제자유구역청 등 5개 경기도청 실·국·청과 △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 △경기도시장상권진흥원 △경기신용보증재단 △경기도일자리재단 △차세대융합기술원 △경기테크노파크 △경기대진테크노파크 △킨텍스 △경기도주식회사 △경기콘텐츠진흥원 등 10개 경기도 산하 공공기관이다.
경기도의회 경제노동위원회는 경기도 경제·노동·미래산업 정책 전반을 담당하고 소상공인·일자리 사업 등 넓은 범위에 걸쳐 역할을 수행하고 있다.
경기도의회 경제노동위원회 전석훈 의원은 “경기도민의 정치적 효능감을 위해 더불어민주당 의원들이 한마음으로 행정감사에 집중하겠다”며 “제보한 내용을 바탕으로 도민의 불편을 해소하고 불합리한 제도를 개선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골목상권부터 도내 첨단산업 육성, 안전한 노동환경 조성과 일자리 창출 등 넓은 범위의 역할을 수행하고 있는 만큼 많은 도민의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앞서 19일 문화체육관광위원회 황대호(민주 수원3) 의원도 도민들을 대상으로 공개제보를 받는다고 SNS 등을 통해 알렸다. 감사실시 대상 기관은 경기도 문화체육관광국, 남한산성세계유산센터, 경기관광공사, 경기문화재단, 한국도자재단, 경기도수원월드컵경기장관리재단, 경기콘텐츠진흥원, 경기아트센터, 경기도체육회, 경기도장애인체육회, 사단법인 DMZ국제다큐멘터리영화제 등 11개 기관 등이다. 제보는 이메일(jakaldaeho@hanmail.net)과 유튜브 큰호랑이 황대호 TV, 페이스북 등 모든 SNS를 통해 11월 6일까지 받는다.
데일리안 = 유진상 기자 (yjs@dailian.co.kr)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경기도의회 친선의원연맹, 호주 퀸즐랜드주의회와 7년여만에 교류 재개
- 경기도의회 의정정책추진단, 평택 지역 도의원·평택시와 지역 현안 논의
- 경기도의회, '경기도 공유학교' 정책모델개발 토론회 개최
- 경기도의회 웹드라마 ‘터치’ 도민 초청 시사회 열어
- 경기도의회 경노위 김완규 위원장, 고양시 경제자유구역 선정 위한 실무자 대책 회의 개최
- 한동훈 "유죄판결 계속될 이재명…'판사 겁박'은 중형 받겠단 자해행위"
- 최민희, 급기야 정치적 공개 '살인예고'?…"비명계 움직이면 죽이겠다"
- 국민의힘, 이재명 '재판지연방지 TF' 구성…"국민과 함께 감시"
- 헤어질 결심?…뉴진스, 민희진 부르고 팀명 ‘버릴’ 의지 표명하고 [D:이슈]
- "따뜻한 마음으로" 눈물 삼킨 지바롯데, 사사키 MLB 도전 지원…팬들도 박수로 성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