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뛰드, 핑크 컬러 담아낸 '핑카이브 컬렉션'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메이크업 브랜드 에뛰드에서 홀리데이 컬렉션을 선보인다.
이번 시즌의 컨셉은 설레는 겨울의 감성을 다채로운 핑크 컬러로 담아낸 아카이브 컬렉션이다.
'핑카이브 컬렉션'은 플레이 컬러 아이즈를 메인으로, 틴트, 블러셔 총 3종으로 구성되며 MZ세대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는 감성 브랜드 마이페이브아카이브와 한정 콜라보로 출시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핑카이브 컬렉션'은 플레이 컬러 아이즈를 메인으로, 틴트, 블러셔 총 3종으로 구성되며 MZ세대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는 감성 브랜드 마이페이브아카이브와 한정 콜라보로 출시됐다.
'플레이 컬러 아이즈 #왓츠인 마이페이브아카이브'는 부드럽고 고운 스웨이드의 텍스처의 웜핑크 아이 팔레트로 사랑스러운 핑크 음영룩을 연출할 수 있다. 특히 별, 딸기, 하트, 리본 등 마이페이브 아카이브의 시그니처 디자인을 적용했다.
'픽싱 틴트 벨벳 #윈터 스트로베리'는 23년 컬러 트렌드인 비바 마젠타 색상으로, 얇고 가벼운 텍스처가 입술에 편안하게 스머징 되는 뽀송 벨벳 틴트이다. 수분을 머금은 듯 편안한 베이스가 뭉침이나 끼임 없는 매끈한 입술로 완성시켜주며, 부드럽게 스머징되어 손쉽게 그라데이션 립을 연출 할 수 있다. 이 제품은 에뛰드의 베스트 제품인 픽싱 틴트 라인의 한정 스폐셜로 출시된다.
'하트 플러터 블러셔'는 말린 딸기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뉴 MLBB블러셔로. 자연스러운 혈색과 러블리한 치크 표현이 가능하다.
'핑카이브 컬렉션' 은 오는 21일부터 지그재그에서 만나볼 수 있다.
Copyright © 헬스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중국에서 벌어진 일… '9쌍둥이 임신', 어떻게 가능했지?
- "앞머리 심었다" 인기 아이돌 박지원, 탈모 고백… 모발 이식 방법 보니
- '브리저튼' 각본가 숀다 라임스, 약 안 쓰고 68kg 감량… 평소 '이 과일' 챙겨 먹었다던데
- 유럽의약품청, 치매약 ‘레켐비’ 승인 권고 결정… 7월 거부 권고 뒤집었다
- 소유, 과거 8kg 뺐다던데… 비법 뭔가 보니, '이 식단' 덕분?
- 한미사이언스 임종훈 대표, 주식 105만주 매각 “모친 296억 빌리고 안 갚아”
- [제약계 이모저모] 제일약품, ‘자큐보’ 런칭 심포지엄 진행 外
- “8살부터 담배 피워” 美 유명 영화감독, 결국 ‘이 병’ 투병… 폐조직 파괴까지?
- “부끄러워서?” 대변 참았다가… 극심한 복통 유발하는 ‘이 병’ 위험 증가, 왜?
- "'이것' 먹고 속 부대껴 죽을 뻔"… '사랑과 전쟁' 유지연, 그래도 포기 못한다는 음식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