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준호, 예비장모 사랑…"♥김지민 어머님 오시면 좋아하실 듯" (독박투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독박투어'의 김준호가 싱가포르에서도 예비 장모를 떠올리는 모습으로, '국민 사랑꾼' 면모를 발산한다.
21일 방송하는 MBN·채널S·라이프타임 '니돈내산 독박투어' 11회에서는 김대희X김준호X장동민X유세윤X홍인규가 싱가포르 여행 둘째 날을 맞아 도시의 랜드마크인 인공 식물원을 방문해 힐링하는 모습이 펼쳐진다.
'독박 게임'을 마친 이들은 드디어 인공 식물원에 입장한다.
한편 '니돈내산 독박투어' 11회는 21일 오후 8시 20분에 방송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나연 기자) '독박투어'의 김준호가 싱가포르에서도 예비 장모를 떠올리는 모습으로, '국민 사랑꾼' 면모를 발산한다.
21일 방송하는 MBN·채널S·라이프타임 '니돈내산 독박투어' 11회에서는 김대희X김준호X장동민X유세윤X홍인규가 싱가포르 여행 둘째 날을 맞아 도시의 랜드마크인 인공 식물원을 방문해 힐링하는 모습이 펼쳐진다.
앞서, '독박즈'는 유세윤의 생일을 맞아 '깜짝 카메라'를 성공시킨 뒤, 푸짐한 바비큐 파티와 글램핑으로 알찬 추억을 쌓았던 터. 다음 날 이들은 싱가포르의 랜드마크인 인공 식물원 '가든스 바이 더 베이'으로 향한다.
하지만 식물원에 도착하자마자, 1인당 5만원 상당의 입장권 금액을 확인하고는 '동공지진'을 일으킨다. 상당한 지출이 예상되는 가운데, 5인방은 곧장 '독박 게임'을 시작한다.
이때 장동민은 "아내와 여자친구에게 '이번 여행 최다 독박자는 누가 될 것 같아?'라고 동시에 문자 메시지를 보낸 뒤, 가장 많은 표를 받은 사람을 독박자로 하자"고 제안한다. 멤버들은 "좋다"고 호응한 뒤, 떨리는 마음으로 문자 메시지를 보낸다.
'독박 게임'을 마친 이들은 드디어 인공 식물원에 입장한다. 이후, 다채로운 식물들과 화려한 포토존에 감탄하며 사진 촬영에 열을 올린다. 그러던 중, 김준호는 "(김)지민이 어머님도 (식물 좋아하셔서) 여기 오시면 좋아하시겠다"고 읊조린다.
이에 김대희와 홍인규는 "맞다. 여기 어르신들이 오시면 프로필 사진 엄청 건져가실 것"이라고 맞장구를 친다.
한편 '니돈내산 독박투어' 11회는 21일 오후 8시 20분에 방송된다.
사진=MBN, 채널S, 라이프타임
김나연 기자 letter99@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확인 중"…'마약설' 톱배우, 활발 활동에 공개 예정작 '비상' [엑's 이슈]
- 정형돈, 건강이상설에 결국 눈 밑 시술…"계속 피 검사 해보라고"
- '재혼' 선우은숙, ♥유영재 여자 흔적 포착?…"방 청소하다가"
- '12월 결혼' 다니엘 린데만 "♥예비신부, 친구와 놀러갔다가 만나…정말 특별한 순간" (354)
- "선배가 고데기로 얼굴 지져"…25세 日 여배우 극단 선택
- '사별' 사강 "남편 부재, 매번 느껴…변우석 통해 위로 받았다" (솔로라서)
- '70대 남편♥' 이영애, 子 학교 바자회서 포착…"조기 완판"
- '내년 재혼' 서동주, 단독주택 사고 '급노화' 어쩌나…"즐거웠는데"
- "필리핀 마약 자수" 김나정 아나운서, 母가 납치 신고→경찰조사 후 귀가
- 김병만, 사망보험 20개 이혼 소송 중 발견… "수익자는 前 아내+입양 딸" (연예뒤통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