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도자기, 시엔느와 협업 신제품 발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국도자기가 프렌치 감성의 패션 브랜드 시엔느와의 협업 신제품을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협업에서 선보이는 신제품 "파인 로즈 컬렉션"은 "평범하면서도 특별한 모두의 아침"이라는 주제로 한국도자기의 60년대 베스트셀러 황실 장미를 시엔느만의 미학적 감성으로 풀어낸 것이 특징이며, 모든 구성이 기프트 패키지로 제작되었다.
이번 협업제품은 양 브랜드 공식 온라인스토어 및 온라인 셀렉트샵 29CM에서 구매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한국도자기가 프렌치 감성의 패션 브랜드 시엔느와의 협업 신제품을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협업에서 선보이는 신제품 “파인 로즈 컬렉션”은 “평범하면서도 특별한 모두의 아침”이라는 주제로 한국도자기의 60년대 베스트셀러 황실 장미를 시엔느만의 미학적 감성으로 풀어낸 것이 특징이며, 모든 구성이 기프트 패키지로 제작되었다.
이번 협업제품은 양 브랜드 공식 온라인스토어 및 온라인 셀렉트샵 29CM에서 구매할 수 있다.
한국도자기 관계자는 “헤리티지와 트렌드의 만남, 도자기와 패션이라는 이종 브랜드 간의 만남이라는 측면에서도 새로운 의미가 있는 협업이며, 이후에도 다양한 시도를 통해 한국도자기의 새로운 매력을 고객들에게 선보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동희 기획위원 leedh@kmib.co.kr
GoodNews paper ⓒ 국민일보(www.kmib.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Copyright © 국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발 한 대에 2년씩…12년 받아” 부산 돌려차기남 ‘황당’ 발언
- 펜타닐 중독자도, 치매걸렸어도…버젓이 진료한 의사들
- “공중부양? 초전도체?” 1억6천만뷰 넘긴 한국인 [영상]
- 의대 증원 방식·수치는 빠졌다… 尹정부, 속도조절 왜?
- ‘불닭’보다 600배 매워…기네스북 갱신한 고추 ‘페퍼X’
- “한동훈 나와줘요”… 국힘서 ‘조기 등판론’ 또 부상
- MZ노조의 직격… “양대 노조 지하철 파업 명분 없다”
- 이스라엘군 “가자 3대 무장정파 군사조직 수장 제거”
- 100일된 딸에 수면제 분유 먹이고 방치, 사망…父 실형
- “택배요”…손에 벽돌 들고 원룸 침입한 40대 구속기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