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아울렛, 연중 가장 큰 세일 행사 ‘슈퍼 새터데이 리턴즈’ 개최

최승근 2023. 10. 20. 10:01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전점 750여개 입점 브랜드에서 자체 추가 할인, 사은품 증정
ⓒ신세계사이먼

신세계사이먼이 이달 21일과 22일 여주‧파주‧부산‧시흥 프리미엄 아울렛에서 지상 최대의 쇼핑 축제 ‘슈퍼 새터데이 리턴즈(SUPER SATURDAY RETURNS)’를 개최한다.

신세계사이먼이 2018년 이후 5년 만에 다시 선보이는 연중 최대 규모 행사로, 해외 명품부터 컨템포러리‧스포츠‧아웃도어‧골프‧키즈‧리빙 등 전 장르 750여개 입점 브랜드에서 자체 진행하는 풍성한 쇼핑 혜택을 만나볼 수 있다.

연이은 고물가 속에 합리적인 지출 성향의 소비자들이 늘어난 가운데, 신세계사이먼도 ‘가성비족’의 발길을 끄는 역대급 행사를 개최해 고객 부담은 낮추고 오프라인 쇼핑의 즐거움을 선사한다는 계획이다.

‘슈퍼 새터데이’는 2014년부터 2018년까지 선보이며 호평을 얻은 신세계사이먼만의 시그니처 행사다.

신세계사이먼의 미국 합작사인 사이먼 프로퍼티 그룹이 매년 블랙 프라이데이 기간 개최하는 ‘미드나잇 매드니스(Midnight Madness)’ 행사를 한국식으로 재해석한 것이다.

신세계사이먼은 가을‧겨울 시즌 쇼핑족 수요 선점을 위해 5년 전까지 11월에 실시하던 슈퍼 새터데이 행사를 올해는 10월로 앞당겨 미리 선보인다.

특히, 이번 행사에서는 전 장르 입점 브랜드에서 자체 진행하는 프로모션을 통해 아울렛 가격에서 추가 20% 할인 및 사은품 증정 등 연중 최대 규모의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대표적으로 전점에서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띠어리‧르베이지‧구호, LF의 닥스‧이자벨마랑‧질스튜어트, 코오롱FnC의 럭키슈에뜨‧슈콤마보니‧쿠론 등 다양한 패션 브랜드에서 자체적으로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스포츠/아웃도어/골프 장르의 아디다스‧언더아머‧골프존마켓, 트래디셔널(TD) 브랜드인 빈폴‧헤지스‧라코스테, 키즈 장르의 플레이키즈-프로‧오프라벨‧네파 키즈 등 브랜드 자체 추가 할인 프로모션을 풍성하게 선보여 온 가족 쇼핑 혜택을 제공한다.

폴로 랄프 로렌에서는 삼성/신한카드로 40만원 이상 구매 시 10%의 신세계 상품권을 증정한다.

이 밖에 전 연령층 고객들의 취향을 만족시키기 위해 점별로 특색 있는 카테고리와 브랜드에서 진행하는 다채로운 프로모션이 기다리고 있다.

국내 아울렛을 대표하는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에서는 60여개 해외 럭셔리 및 단독 브랜드까지 놓치기 아쉬운 ‘득템’ 혜택이 가득하다.

대표적으로 버버리‧지방시‧페라가모‧아크네 스튜디오 등 해외 명품 브랜드 추가 할인 혜택에 더불어, 22일까지 열리는 메종 마르지엘라 팝업 스토어에서는 최초 판매가 대비 최대 80% 할인 상품을 선보인다.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에서는 올세인츠‧아페쎄‧마쥬 등 컨템포러리 브랜드에서 아울렛 가격에서 전 품목 추가 20% 할인을, 노비스‧페트레이 등 럭셔리 아우터 브랜드에서도 아울렛 가격에서 전 품목 추가 10% 할인 혜택을 자체 진행한다.

시흥 프리미엄 아울렛에서는 10대부터 MZ 세대 중심으로 인기를 끄는 마리떼 프랑소와 저버‧커버낫‧브라운브레스 등 진/캐주얼 브랜드에서 전 품목 추가 10~20% 할인 혜택을 펼친다.

아크테릭스‧휠라‧네파 등 스포츠/아웃도어 브랜드에서도 사은품 증정 및 할인 프로모션을 만나볼 수 있다.

부산 프리미엄 아울렛에서는 에트로‧에르메네질도 제냐‧막스마라 등 해외 명품 브랜드부터 마크앤로나‧타이틀리스트‧제이린드버그 등 골프 브랜드까지 폭넓은 혜택을 선보인다. 또한, 스노우피크에서는 최초 판매가 대비 최대 50% 할인하는 단독 특가 상품도 전개한다.

아울러 깊어가는 가을의 정취를 만끽할 수 있는 점별 다채로운 오프라인 컨텐츠가 축제 분위기를 고조시킨다.

부산 ‘디저트 티니핑 페스타’, 시흥 ‘국캐대표 컬러풀 페스타’, 여주 ‘프리미엄 캠핑쇼’가 가족단위 고객부터 MZ 세대까지 모든 쇼핑객의 이목을 사로잡는다.

또한, 점별로 무료 풍선 증정, 마술 및 버블 공연, 전자 현악 연주와 버스킹까지 색다른 콘텐츠로 즐거움을 전할 예정이다.

쇼핑에 혜택을 더하는 사은행사도 준비했다. 기간 중 삼성/신한카드로 100만원 이상 구매 시 구매 금액대별 5% 상당의 신세계 상품권을 증정한다.

신세계사이먼 관계자는 "연중 단 이틀, 입점 브랜드에서 준비한 역대급 쇼핑 혜택으로 고물가 시대 쇼핑 부담은 줄이고 ‘득템’의 즐거움을 누릴 기회”라며 “온라인 쇼핑에서 느껴볼 수 없는 다채로운 오프라인 콘텐츠까지 더해 색다른 고객 경험을 선사하겠다”고 말했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