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 사나이’ 허윤정 “前 남편 사업 실패로 수백억 원 날려... 극단적 생각도” (특종세상)
김지혜 2023. 10. 20. 09:25
가수 허윤정이 35년 만에 근황을 공개했다.
19일 방송한 MBN ‘특종세상’에는 1980년대 혜성처럼 나타났다. 당시 노래 ‘그 사나이’, ‘관계’ 등 히트곡으로 전성기를 누렸다가 활동을 중단한 허윤정이 출연했다.
허윤정은 “(노래를 그만둔 때가) 제가 그때는 나이가 서른이 돼가는 데 결혼을 할 것이냐 아니면 방송을 계속해서 노래할 것이냐 갈림길에 서 있었다”고 밝혔다. 그는 지금 생각하면 결혼을 안 했을 텐데, 그때는 철이 없었던 거 같다며 후회하는 모습을 보였다.
그렇게 허윤정은 화려한 삶을 뒤로 하고 가수의 길을 선택했다. 하지만 결혼생활이 순탄하지만은 않았다.
허윤정은 “모든 게 밑바닥까지 갔을 때 죽고 싶었다. 강물에 빠져 죽고 싶었다”고 밝혔다. 부유한 결혼생활을 했었지만 당시 남편 사업 실패로 몇백억 원의 재산을 모두 날린 것.
그는 “산에서 떨어지고도 싶고 별생각을 다했다. 그럼에도 살았던 이유는 아이들 때문이다”며 “전남편과는 이혼할 수밖에 없는 상황이었다”고 전했다.
김지혜 기자 jahye2@edaily.co.kr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일간스포츠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유명 배우 A, 마약 혐의로 내사설.. “사실 확인 중” - 일간스포츠
- ‘사업가♥’ 최희, 다이어트 성공했네 “출산 전 74kg→현재 56kg” - 일간스포츠
- ‘생방송 중 욕설’ 정윤정 쇼호스트, 21일 NS홈쇼핑 복귀
- [TVis] “피임기구? 맞는 사이즈 없어서 안해” 박미선, 고딩아빠에 분노(고딩엄빠4)
- ‘남태현과 필로폰 투약’ 서민재, ‘서은우’로 이름 개명…“새출발하고 싶은 마음”
- 오정세 태운 승합차, 경운기 추돌 사고… 60대 부부 사상
- [TVis] 서동주 “유방암 판정 母 서정희 어른스러워, 결혼 생각 없다” (퍼펙트라이프)
- GD는 떠나고, 블랙핑크는 재계약 불투명…YG ‘히든카드’ 베이비몬스터만 남았다 - 일간스포츠
- [IS 포커스] “힘 떨어지기 전에 돌아온다”는 류현진, 한화 복귀 가능성은 - 일간스포츠
- SON이 또또 ‘탈락’…이번엔 22세 뉴캐슬 FW에 밀렸다, 논란의 EPL 베스트11 - 일간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