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촌어항공단, ‘AI 시대 ESG 경영’ 주재 임직원 강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국어촌어항공단은 19일 본사 대회의실에서 임직원 환경·사회·투명경영(ESG) 역량 강화를 위한 'AI(인공지능) 시대의 ESG 경영' 강연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강연은 임직원이 문제를 인식하고 해결할 수 있는 독서경영 강화 일환으로 금천구립 가산도서관에서 추진하는 '리딩으로 리더하는 독서경영' 프로그램과 연계해 진행됐다.
'AI 메타버스 시대 ESG 경영 전략' 저자인 김영기 교수를 초청해 메타버스 도입사례와 ESG 경영의 본질과 경영활동 방향성에 대해 강연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한국어촌어항공단은 19일 본사 대회의실에서 임직원 환경·사회·투명경영(ESG) 역량 강화를 위한 ‘AI(인공지능) 시대의 ESG 경영’ 강연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강연은 임직원이 문제를 인식하고 해결할 수 있는 독서경영 강화 일환으로 금천구립 가산도서관에서 추진하는 ‘리딩으로 리더하는 독서경영’ 프로그램과 연계해 진행됐다.
‘AI 메타버스 시대 ESG 경영 전략’ 저자인 김영기 교수를 초청해 메타버스 도입사례와 ESG 경영의 본질과 경영활동 방향성에 대해 강연했다. 일상생활에서 실천할 수 있는 ES G경영에 대한 논의 등 쌍방향 소통을 통해 임직원 참여를 높였다.
박경철 공단 이사장은 “다양한 기업 사례를 통해 막연하게 들릴 수 있는 ESG 경영에 대해 진지하게 고민하고 다시금 환기할 수 있는 계기가 됐다”고 말했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미우새' 박수홍 영상, 이쯤 되면 내려야 하지 않나요 [D:이슈]
- "성관계하다 다쳤잖아" 4700만원 뜯어낸 30대 女공무원, 피해男은 극단선택
- [배터리 천조국-5] “역경없는 주인공은 없다”…K-배터리, 넘어설 과제는?
- "미모의 女교사, 율동 하나로 10년치 월급 다 벌었습니다"
- "할머니랑 살래요" 보육원 가고 싶지 않은 아들…학대한 아버지가 받은 처벌 [디케의 눈물 127]
- 한동훈 "이재명, 판사 겁박…최악의 양형 사유"
- 빗속에서 집회 나선 이재명 "이재명 펄펄하게 살아서 인사드린다" (종합)
- 윤 대통령 "페루, 중남미 최대 방산 파트너…양국 방산 협력 확대 기대"
- 클리셰 뒤집고, 비주류 강조…서바이벌 예능들도 ‘생존 경쟁’ [D:방송 뷰]
- ‘도미니카전 필승은 당연’ 류중일호 경우의 수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