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BK연금보험, ‘(무)IBK더드림세액공제연금저축보험’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IBK연금보험(대표이사 서치길)이 사업비 전액을 고객에게 돌려주는 연금저축보험 '(무)IBK더드림세액공제연금저축보험'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IBK더드림세액공제연금저축보험은 보험료에서 차감된 사업비는 보험료납입이 완료되는 시점과 연금을 개시하는 시점, 두 번에 걸쳐 고객의 적립금에 쌓이게 되어 노후 연금의 재원이 늘어나게 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IBK연금보험(대표이사 서치길)이 사업비 전액을 고객에게 돌려주는 연금저축보험 ‘(무)IBK더드림세액공제연금저축보험’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무)IBK더드림세액공제연금저축보험은 보험료에서 차감된 사업비는 보험료납입이 완료되는 시점과 연금을 개시하는 시점, 두 번에 걸쳐 고객의 적립금에 쌓이게 되어 노후 연금의 재원이 늘어나게 된다.
(무)IBK더드림세액공제연금저축보험은 납입 기간과 보험료를 5년납, 5만원부터 가입이 가능하며 납입기간이 최소 5년납 이상이라면 납입 종료 전 언제든지 조정이 가능하다.
IBK연금보험 관계자에 따르면 “포용금융의 일환으로 연말정산 필수 금융상품인 ‘연금저축보험’에 사업비전액을 고객에게 환급해주는 상품을 개발하였다. 고객의 노후준비를 위해 조금이라도 보탬이 될 수 있는 상품이 되길 바란다”고 말하며 “IBK연금보험은 IBK기업은행의 자회사로서 중소기업근로자에 대해 최대 1.4%의 보험료 할인혜택을 특약으로 제공하고 있으니 특약에 해당될 경우 놓치지 않고 혜택을 받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이어 “2023년 세법개정으로 연금저축 세액공제 한도가 400만원에서 600만원으로 200만원 상향됐다. 이번 증액으로 소득에 따라 최대 99만원(600만원 X 16.5%)의 세액공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그러다 보니 세액공제 한도의 증액으로 추가 가입용으로도 이 상품이 활용 가능할 것으로 예상된다”고 말하며 “IBK연금보험은 10월 1일~31일까지 가입고객을 대상으로 최대 3만원 신세계 상품권 지급 이벤트를 진행중에 있으며 자세한 상품내용 및 이벤트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고 덧붙였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미우새' 박수홍 영상, 이쯤 되면 내려야 하지 않나요 [D:이슈]
- 윤 대통령 지지율 37.0%…전 지역·전 연령서 부정평가 높아 [데일리안 여론조사]
- "성관계하다 다쳤잖아" 4700만원 뜯어낸 30대 女공무원, 피해男은 극단선택
- '재판 리스크' 시작된 이재명, "사법 리스크 있다" 53.8% [데일리안 여론조사]
- '총선 지역구 투표' 민주당 45.0% vs 국민의힘 34.1% [데일리안 여론조사]
- 한동훈 "이재명, 판사 겁박…최악의 양형 사유"
- 빗속에서 집회 나선 이재명 "이재명 펄펄하게 살아서 인사드린다" (종합)
- 윤 대통령 "페루, 중남미 최대 방산 파트너…양국 방산 협력 확대 기대"
- 클리셰 뒤집고, 비주류 강조…서바이벌 예능들도 ‘생존 경쟁’ [D:방송 뷰]
- ‘도미니카전 필승은 당연’ 류중일호 경우의 수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