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신라호텔 "남산 단풍 배경 스냅사진 서비스 '인기'"

이민지 2023. 10. 20. 08:21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서울신라호텔은 단풍을 배경으로 인생 사진을 남길 수 있는 스냅사진 서비스가 추(秋)캉스족에게 인기를 얻고 있다고 20일 밝혔다.

서울신라호텔은 완연한 가을 색을 느낄 수 있도록 스냅 사진 촬영 서비스를 업그레이드해 사진 촬영 장소 두 곳을 추가한다.

고객이 취향껏 선택할 수 있는 아워 메모리즈 인 어텀 I과 아워 메모리즈 인 어텀 II는 객실(1박), 스냅 촬영 서비스(2인), 촬영 준비를 위한 12시 얼리 체크인 혜택이 공통적으로 포함된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신라호텔은 단풍을 배경으로 인생 사진을 남길 수 있는 스냅사진 서비스가 추(秋)캉스족에게 인기를 얻고 있다고 20일 밝혔다.

서울신라호텔의 스냅 사진 촬영 서비스 ‘아워 메모리즈(Our Memories)’는 지난봄부터 새롭게 선보인 이후 ‘꼭 경험해봐야 할 이색 서비스’로 입소문을 탔다. 고객 반응에 따라 운영 횟수를 4월 대비 4배 이상 늘렸음에도 완판될 정도로 인기와 만족도가 높다.

서울신라호텔은 완연한 가을 색을 느낄 수 있도록 스냅 사진 촬영 서비스를 업그레이드해 사진 촬영 장소 두 곳을 추가한다. 곱게 물든 단풍과 함께 전통의 미가 드러나는 팔각정 인근과 로비 앞 분수대에서도 촬영할 수 있도록 안내할 예정이다.

이용 고객은 12시 얼리 체크인 후 촬영 전문 직원과 꼼꼼한 상담을 통해 촬영 장소와 구도를 정하게 된다. 협의가 이뤄진 2~3곳의 장소에서 약 30분간 촬영을 진행한다. 단풍 스팟, 한국 전통의 아름다움을 잘 살린 영빈관 후정과 화려한 박선기 작가의 작품 ‘조합체’ 샹들리에가 잘 보이는 호텔 본관 2층, 조각공원 등 원하는 컨셉에 따라 촬영 전문 직원과 상담하여 선택할 수 있다.

촬영한 사진은 보정 후 체크아웃 시 5X7 액자 1개와 8X10 액자 1개를 제공하며, 고객 요청 시 촬영본 파일도 이메일로 받아볼 수 있어 SNS 등에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다.

남산 단풍을 바라보며 이색적인 가을 수영을 즐길 수 있는 ‘어번 아일랜드’도 가을을 만끽하기에 좋다. 어번 아일랜드는 최고 32~34도로 유지되는 온수풀은 물론, 열선 처리된 선베드가 놓인 ‘풀사이드 히팅존’을 갖추고 있어 도심 호텔의 야외풀 중에서는 이례적으로 늦가을까지 운영하며, 이용객은 온몸을 감싸는 온기로 늦가을에도 추위 걱정 없이 물놀이를 즐길 수 있다.

10월 중 금, 토, 일요일과 공휴일에는 어번 아일랜드에서 라이브 재즈 공연이 펼쳐진다. 특별 무대가 설치된 키즈풀 인근에서 오후 5시 30분부터 7시 30분까지 가을 운치를 더하는 재즈 공연이 연주되며, 해당 시간 동안 프리미엄 보드카 ‘그레이 구스’로 만든 칵테일이 제공된다.

이에 맞춰 서울신라호텔은 남산의 가을을 만끽할 수 있도록 ‘아워 메모리즈 인 어텀 I, II’ 패키지를 출시한다. 고객이 취향껏 선택할 수 있는 아워 메모리즈 인 어텀 I과 아워 메모리즈 인 어텀 II는 객실(1박), 스냅 촬영 서비스(2인), 촬영 준비를 위한 12시 얼리 체크인 혜택이 공통적으로 포함된다. 아워 메모리즈 인 어텀 I은 어번 아일랜드 All Day 입장(2인) 혜택이, 아워 메모리즈 인 어텀 II는 △투숙 시 이용할 수 있는 식음 크레딧(5만원)이 제공된다. 아워 메모리즈 인 어텀 I은 어번 아일랜드 운영 종료일인 11월 26일까지, 아워 메모리즈 인 어텀 II는 11월 30일까지 이용할 수 있다.

이민지 기자 ming@asiae.co.kr

Copyright ©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