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 나온 책] 끝까지 나를 포기하지 않으시는 하나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세계적 베스트셀러 작가인 맥스 루케이도 미국 샌안토니오 오크스힐교회 목사는 "책을 읽지 않는 사람들을 위해 책을 쓴다"고 말한다.
일단 책을 잡으면 빨려 들어가듯 이야기에 몰입하게 되는 필력은 시적인 스토리텔링, 소박한 유머, 성도를 사랑하는 목회자의 마음 덕분이다.
이번 책은 루케이도 목사의 야곱에 관한 이야기다.
엉망진창인 사람, 실수한 사람, 자기 꾀에 능한 사람 등 교회 소그룹보다 낮술 동호회가 더 어울릴 사람들에게 야곱의 이야기를 박진감 넘치게 들려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세계적 베스트셀러 작가인 맥스 루케이도 미국 샌안토니오 오크스힐교회 목사는 “책을 읽지 않는 사람들을 위해 책을 쓴다”고 말한다. 일단 책을 잡으면 빨려 들어가듯 이야기에 몰입하게 되는 필력은 시적인 스토리텔링, 소박한 유머, 성도를 사랑하는 목회자의 마음 덕분이다. 이번 책은 루케이도 목사의 야곱에 관한 이야기다. 엉망진창인 사람, 실수한 사람, 자기 꾀에 능한 사람 등 교회 소그룹보다 낮술 동호회가 더 어울릴 사람들에게 야곱의 이야기를 박진감 넘치게 들려준다.
우성규 기자
GoodNews paper ⓒ 국민일보(www.kmib.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Copyright © 국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초중고 음란도서 추방해달랬더니… 심의 대상 아니라는 정부 - 더미션
- 교역자 인사이동의 계절, 아름답게 이별하려면… - 더미션
- 무슬림일지라도…가자지구 교회들, 난민을 돌보다 - 더미션
- 수능 D-30… 교회들, 기도·말씀·간식 배달로 수험생 응원 - 더미션
- 맛보고… 만지고… 만들고… 오감으로 성경 배우는 이 교회 - 더미션
- “JMS, 교리 계속 바꿔가며 집단 가스라이팅한 탓” - 더미션
- [미션 톡!] 안 그래도 탈종교 심각한데… 이·팔 전쟁, 종교혐오 부채질 - 더미션
- 셀린 송 감독 “‘기생충’ 덕분에 한국적 영화 전세계에 받아들여져”
- “태아 살리는 일은 모두의 몫, 생명 존중 문화부터”
- ‘2024 설 가정예배’ 키워드는 ‘믿음의 가정과 감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