밥-영화-카페 말고! 이나연이 알려주는 대학로 이색 데이트 코스 3
2023. 10. 20. 04:00
연인에게 칭찬받는 데이트 코스를 원한다면? 커플이 함께 방문하기에 딱 좋은 대학로 핫 플레이스를 지금 확인해 보세요.
「 야스미 」
맛집이 모여 있는 대학로에서 이나연이 선택한 ‘야스미’는 우리에게 친숙한 일본 요리를 선보이는 식당입니다. 특히 바삭한 튀김이 가득 올라간 텐동으로 유명해요. 이나연이 맛본 ‘에비 텐동’은 이곳의 시그니처 메뉴로, 새우와 온천계란, 계절 야채 3종 등의 바삭한 튀김과 감칠맛 나는 간장 소스가 환상적인 조합을 이루는 것을 경험할 수 있어요. 함께 즐긴 제철 생선으로 구성된 ‘모둠 숙성회’와 단짠의 정석인 ‘야끼소바’는 안주 메뉴로도 제격! 다양한 사케와 하이볼 등 일본식 주류 메뉴를 곁들여 오붓한 저녁 시간을 즐겨보세요.
위치_ 서울 종로구 대명길 39-10
인스타그램_ @yasumi_kitchen
「 퍼퓸 그라피 」
이나연이 대학로 필수 코스로 추천한 ‘퍼퓸 그라피’는 다양한 향수를 착향해보며 구매할 수 있는 향수 편집숍입니다. 온라인상에서 품절 대란인 니치 향수부터 국내에서 쉽게 찾기 어려운 향수를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어 남과 다른 특별한 향수를 찾는 ‘향덕’들의 발길이 끊이질 않는 곳이라고 해요. 연인과 함께 방문해 서로에게 어울리는 향을 골라주며 즐겁게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이색적인 데이트 장소로 제격이에요.
위치_ 서울 종로구 대학로10길 15-15 2층
인스타그램_ @perfumegraphy_store
「 그림 제작소 」
색다른 데이트를 하고 싶다면 여유롭게 커피를 마시며 그림을 그릴 수 있는 드로잉 카페인 ‘그림 제작소’에 방문해 보세요. 내부에 들어서자마자 커다란 이젤과 다양한 미술 재료들이 방문객을 맞이하는데요, 고소한 ‘아메리카노’에 달콤한 ‘스모어 쿠키’를 곁들여 먹으며 상대방의 얼굴을 그려보는 것은 어떨까요? 그림 실력이 부족해도 괜찮습니다. 도안이 그려진 캔버스가 준비되어 있으니 나만의 색채와 감성으로 채운 특별한 작품을 완성해 보세요.
위치_ 서울 종로구 창경궁로 234 3층
인스타그램_ @grim_factory
Copyright © 엘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