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 나온 책] 존 파이퍼의 구원하는 믿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미국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그리스도인 중 한 명으로 꼽히는 존 파이퍼가 그리스도인이 가져야 할 진정한 믿음은 무엇인지 알려주는 책이다.
저자는 구원하는 믿음이란 '받아들이는 믿음'이라고 말한다.
우리가 예수님을 진정한 구주로 받아들인다면 그분을 천국행 티켓 정도로만 생각할 수 없다.
인격적으로 주님과 교제하고 그분을 나의 구원자 친구 그리고 가장 귀한 선물로 여기는 자세가 필요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미국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그리스도인 중 한 명으로 꼽히는 존 파이퍼가 그리스도인이 가져야 할 진정한 믿음은 무엇인지 알려주는 책이다. 저자는 구원하는 믿음이란 ‘받아들이는 믿음’이라고 말한다. 우리가 구원받기 위해 예수님께 무엇을 하거나 드릴 필요 없이 그분을 보배롭게 여기고 사랑하는 마음만 있으면 된다는 것이다. 우리가 예수님을 진정한 구주로 받아들인다면 그분을 천국행 티켓 정도로만 생각할 수 없다. 인격적으로 주님과 교제하고 그분을 나의 구원자 친구 그리고 가장 귀한 선물로 여기는 자세가 필요하다.
박용미 기자
GoodNews paper ⓒ 국민일보(www.kmib.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Copyright © 국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초중고 음란도서 추방해달랬더니… 심의 대상 아니라는 정부 - 더미션
- 교역자 인사이동의 계절, 아름답게 이별하려면… - 더미션
- 무슬림일지라도…가자지구 교회들, 난민을 돌보다 - 더미션
- 수능 D-30… 교회들, 기도·말씀·간식 배달로 수험생 응원 - 더미션
- 맛보고… 만지고… 만들고… 오감으로 성경 배우는 이 교회 - 더미션
- “JMS, 교리 계속 바꿔가며 집단 가스라이팅한 탓” - 더미션
- [미션 톡!] 안 그래도 탈종교 심각한데… 이·팔 전쟁, 종교혐오 부채질 - 더미션
- 셀린 송 감독 “‘기생충’ 덕분에 한국적 영화 전세계에 받아들여져”
- “태아 살리는 일은 모두의 몫, 생명 존중 문화부터”
- ‘2024 설 가정예배’ 키워드는 ‘믿음의 가정과 감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