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한국품질만족지수] 안정성·기능성에 고급스러운 디자인도 구현

2023. 10. 20. 00:03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창(호) 세트 부문

KCC가 ‘2023 한국품질만족지수(KS-QEI)’ 창(호) 세트 부문에서 1위에 선정됐다. 3년 연속 수상이다.

KCC창호는 내풍압성·수밀성·기밀성·방음성이 우수한 제품으로 인정받고 있다. 한국환경산업기술원의 ‘환경성적표지인증’과 ‘환경표지인증’, 대한아토피협회의 ‘아토피 안심마크’를 획득했다. 발코니 창호인 ‘프라임’을 비롯해 발코니 이중창 ‘프라임 이중창’, 단열성과 디자인을 겸비한 AL+PVC 복합창호 등 여러 환경에 대응할 수 있는 다양한 제품군을 보유하고 있다.

2021년에는 KCC 하이엔드 창호 브랜드 클렌체(Klenze)를 공식 론칭했다. KCC의 최상위 기술력과 품질을 바탕으로, 알루미늄 캡과 PVC 복합재질로 안정성 및 고급스러운 디자인을 구현했다.

지난 7월에는 서울 서초구 소재 KCC 사옥에 ‘The Klenze Gallery’를 오픈했다. 대표 제품인 M700, Z300 등 다양한 KCC 창호 라인업을 관람할 수 있다.

박지원 중앙일보M&P 기자 park.jiwon5@joongang.co.kr

Copyright © 중앙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