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광희 "질투하는 대상? 임시완·덱스…자꾸 신경쓰여" 견제 (냉터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송인 황광희가 덱스에게 질투를 드러냈다.
19일 유튜브 채널 일일칠을 통해 공개된 '덱스의 냉터뷰'에는 방송인 황광희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황광희는 "전세계가 덱스 덱스다. 샵에서도 '덱스의 냉터뷰' 간다고 하니까 요즘 덱스 머리를 한다고 오는 사람이 엄청 많다더라"라며 그의 인기를 치켜세웠다.
이에 황광희는 "저는 이제 질투하는 대상이 두 명이다. 한 명은 임시완 고정이고 한 명은 현재 가장 아이코닉한 사람인데 덱스가 거의 2년째"라고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장인영 기자) 방송인 황광희가 덱스에게 질투를 드러냈다.
19일 유튜브 채널 일일칠을 통해 공개된 '덱스의 냉터뷰'에는 방송인 황광희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황광희는 "전세계가 덱스 덱스다. 샵에서도 '덱스의 냉터뷰' 간다고 하니까 요즘 덱스 머리를 한다고 오는 사람이 엄청 많다더라"라며 그의 인기를 치켜세웠다.
덱스가 "요즘 잘생긴 얼굴 트렌드는 무엇이냐"라고 묻자, 황광희는 "너"라며 재차 강조했다. 그러면서 "진영이라는 사람 다 잘생겼다. CIX 배진영, 갓세븐 진영 그리고 너. 잘생긴 이름들이 있다"라고 말했다.
"요즘 기분이 어떤지 궁금하다"라는 황광희의 질문에 덱스는 "다른 사람의 인생을 살고 있는 것 같다. 한편으로는 단시간에 많은 관심을 받다 보니까 (인기가) 온전히 내 것이 아닌 것 같다. 언제 끝날지 모르는 불안함도 없지 않아 있다"라며 털어놨다.
이어 덱스는 "사실 '덱스의 냉터뷰'가 '광희의 냉터뷰'가 될 뻔했다는 소문이 있다"고 파격 고백을 했다. 이에 황광희는 "저는 이제 질투하는 대상이 두 명이다. 한 명은 임시완 고정이고 한 명은 현재 가장 아이코닉한 사람인데 덱스가 거의 2년째"라고 했다.
그러면서 "(박)명수 형이라도 프로그램하더라. 맵게 말하는 건 난데 덱스가 포토월에서 사진 찍히고 있으니까 신경이 쓰이기 시작하더라"라고 질투를 표했다.
평소 '인성 판독기'로 불리는 황광희는 덱스에 대해 "싹을 잘라야한다. 속마음은 '덱스가 왜 아무 일이 없지? 덱스가 그렇게 깨끗한 사람인가?' 생각했다"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사진=유튜브 채널 '일일칠 - 117'
장인영 기자 inzero62@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정형돈, 건강이상설에 결국 눈 밑 시술…"계속 피 검사 해보라고"
- '재혼' 선우은숙, ♥유영재 여자 흔적 포착?…"방 청소하다가"
- '12월 결혼' 다니엘 린데만 "♥예비신부, 친구와 놀러갔다가 만나…정말 특별한 순간" (354)
- "선배가 고데기로 얼굴 지져"…25세 日 여배우 극단 선택
- 이재현, 치어리더 최홍라와 열애설…놀이공원 데이트 포착
- "당신이 정답이니까요" 故 송재림, 과거 수능 수험생 수송 봉사 선행 재조명 [엑's 이슈]
- "앞으로 평생 볼 일 無" 유병재, 뉴진스 하니와 무슨 일 있었길래?
- 고현정 "연하 킬러? 남배우 막 사귄다고…말도 안 돼" 루머 일축→억울함 폭발 (고현정)
- 사강→윤세아, 거짓 나이로 데뷔 "원치 않았는데"…공통된 이유 뭐길래 [엑's 이슈]
- 티아라 아름, 전남친과 결별 안 했다…출산 직후 임신까지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