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지연·박해진, 생방송 난입 "개탈 실체 밝힐 것" 충격 폭로 (국민사형투표)[종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임지연과 박해진에 생방송에 난입했다.
19일 방송된 SBS '국민사형투표'에서는 권석주(박성웅)가 개탈 주동자라는 정체가 밝혀진 가운데, 탈옥에 성공한 권석주는 김지훈(서영주)과 재회했다.
주현은 채도희(최유화)와 민지영(김유미)가 기획해 특별 편성한 '국민사형투표 특별쇼' 생방송에 난입해 충격적인 사실을 폭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노수린 기자) 임지연과 박해진에 생방송에 난입했다.
19일 방송된 SBS '국민사형투표'에서는 권석주(박성웅)가 개탈 주동자라는 정체가 밝혀진 가운데, 탈옥에 성공한 권석주는 김지훈(서영주)과 재회했다.
김지훈은 "죄송하다. 더 철저하게 보안을 했어야 했다"며 자책했고, 개탈의 일원인 양혜진(오지혜)은 "작정하고 덤빈 놈을 어떻게 막냐. 내가 더 세심하게 지켜봤어야 했다"고 두둔했다.
권석주는 "누구의 탓도 아니다"라며, 김지훈에게 "많이 고생했지. 미안하다"고 격려했다. 김지훈은 "이번에는 꼭 그 인간 잡자"고 열의를 불태웠다.
최진수(신정근)는 이민수(김권)의 학교를 찾아 "불구속수사는 무죄라는 뜻이 아니다. 우리는 여전히 살인 용의자인 선생님을 지켜볼 의무가 있다. 아이들도 보호해야 한다"고 경고했다.
주현(임지연)은 양혜진이 권석주의 의사였던 것과 김지훈이 이민수 반의 학생이라는 점에 주목했다.
이를 들은 김무찬이 수사를 위해 양혜진의 집을 찾았다. 김무찬이 양혜진에게 권석주에 대해 묻는 동안, 권석주는 위층에 숨어 이를 엿들었다.
또한 김무찬은 "지훈이는 2층에 있냐"며 양혜진이 방심한 틈을 타 계단을 뛰어오르며 권석주의 숨통을 조였지만, 권석주를 찾지 못한 채 후퇴했다.
주현은 채도희(최유화)와 민지영(김유미)가 기획해 특별 편성한 '국민사형투표 특별쇼' 생방송에 난입해 충격적인 사실을 폭로했다.
주현은 "저희 경찰은 국민 여러분께 개탈과 투표 문자에 대한 실체를 지금 밝히려 한다. 이 방송을 보고 계신 분들이라면, 자신의 핸드폰 앱을 확인해 달라"고 호소했다.
이어 "여러분들의 스마트폰에는 동일한 앱을 두 개 이상 설치할 수 없다. 그런데 날씨 어플이 두 개인 게 보이시냐. 개탈이 여러분들의 핸드폰을 불법 해킹해서 미리 깔아 놓은 히든 앱이다"라고 폭로했다.
뒤이어 난입한 김무찬은 "날씨나 지도 같은 기본 앱은 보통 자동 업데이트를 설정해 놓는다는 점을 이용해 여러분들의 사적 영역을 침범했다. 우리 모두를 살인의 정당성으로 이용한 연쇄 살인범, 개탈은 그 이상도 이하도 아니다"라고 덧붙였다.
주현과 채도희는 몸싸움을 벌였다. 채도희가 "고소하겠다"고 주장하자, 주현은 "선빵은 네가 날렸다. 수사 기밀 까발려서 엿 먹인 건 선 넘은 거다. 당신 방송은 정의도 뭣도 아닌 살인 청부쇼"라고 반박했다.
사진=SBS 방송화면
노수린 기자 srnnoh@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정형돈, 건강이상설에 결국 눈 밑 시술…"계속 피 검사 해보라고"
- '재혼' 선우은숙, ♥유영재 여자 흔적 포착?…"방 청소하다가"
- '12월 결혼' 다니엘 린데만 "♥예비신부, 친구와 놀러갔다가 만나…정말 특별한 순간" (354)
- "선배가 고데기로 얼굴 지져"…25세 日 여배우 극단 선택
- 이재현, 치어리더 최홍라와 열애설…놀이공원 데이트 포착
- "당신이 정답이니까요" 故 송재림, 과거 수능 수험생 수송 봉사 선행 재조명 [엑's 이슈]
- "앞으로 평생 볼 일 無" 유병재, 뉴진스 하니와 무슨 일 있었길래?
- 고현정 "연하 킬러? 남배우 막 사귄다고…말도 안 돼" 루머 일축→억울함 폭발 (고현정)
- 사강→윤세아, 거짓 나이로 데뷔 "원치 않았는데"…공통된 이유 뭐길래 [엑's 이슈]
- 티아라 아름, 전남친과 결별 안 했다…출산 직후 임신까지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