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석훈 "오랜 팬 결혼식 축가, 남편 반응 그닥…생각 짧았다" (가내조공업)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석훈이 팬 결혼식에 축가를 불렀었다고 밝혔다.
19일 유튜브 채널 '캐릿 Careet'에는 '골반 장난 아니게 치고 간 발라드 가ㅅㅜ..아니 댄스 가수 이석훈ㅣ[가내조공업 Ep.23]'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됐다.
이날 광희는 "오래된 팬 분이 결혼하실 때 축가까지 해주셨다고"라며 화제를 꺼냈다.
광희는 "그 팬분은 너무 좋아하셨을 것 같은데, 남편분은 또 어떻게 (반응했냐)"라고 질문, 이석훈은 "처음에는 그닥이었던 것 같다"고 솔직하게 답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효반 기자) 이석훈이 팬 결혼식에 축가를 불렀었다고 밝혔다.
19일 유튜브 채널 '캐릿 Careet'에는 '골반 장난 아니게 치고 간 발라드 가ㅅ…ㅜ..아니 댄스 가수 이석훈ㅣ[가내조공업 Ep.23]'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됐다. 해당 영상에는 그룹 SG워너비 이석훈이 출연했다.
이날 광희는 "오래된 팬 분이 결혼하실 때 축가까지 해주셨다고"라며 화제를 꺼냈다. 이에 이석훈은 "두 분 정도 해드렸다"고 대답, 데뷔 초창기부터 본인의 팬이었다고 설명했다.
그는 "그 친구가 결혼한다는 얘길 듣고 '알았어 내가 가줄게' (했다)"라며 "대전에서 했나, 그래서 가서 노래하고 왔다"고 회상했다.
광희는 "그 팬분은 너무 좋아하셨을 것 같은데, 남편분은 또 어떻게 (반응했냐)"라고 질문, 이석훈은 "처음에는 그닥이었던 것 같다"고 솔직하게 답했다.
그는 남편의 생각은 하지 못했다고. "나는 그 신부 친구가 되게 좋아할 것만 생각했다"며 "내가 참 생각이 짧다"고 반성했다.
사진= 유튜브 채널 '캐릿 Careet' 영상 캡처
이효반 기자 khalf0721@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정형돈, 건강이상설에 결국 눈 밑 시술…"계속 피 검사 해보라고"
- '재혼' 선우은숙, ♥유영재 여자 흔적 포착?…"방 청소하다가"
- '12월 결혼' 다니엘 린데만 "♥예비신부, 친구와 놀러갔다가 만나…정말 특별한 순간" (354)
- "선배가 고데기로 얼굴 지져"…25세 日 여배우 극단 선택
- 이재현, 치어리더 최홍라와 열애설…놀이공원 데이트 포착
- '사별' 사강 "남편 부재, 매번 느껴…변우석 통해 위로 받았다" (솔로라서)
- '70대 남편♥' 이영애, 子 학교 바자회서 포착…"조기 완판"
- '내년 재혼' 서동주, 단독주택 사고 '급노화' 어쩌나…"즐거웠는데"
- "필리핀 마약 자수" 김나정 아나운서, 母가 납치 신고→경찰조사 후 귀가
- 김병만, 사망보험 20개 이혼 소송 중 발견… "수익자는 前 아내+입양 딸" (연예뒤통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