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하선 "♥류수영, 한 작품서 女 5명과 키스…강아지야?" 분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박하선이 남편 류수영의 키스신에 질투하는 모습을 보였다.
방송에서 박하선은 "남편인 배우 류수영과 키스신을 찍을 수 있냐. 작품에서 해보신 적이 있냐"는 질문에 "예전에 키스신이 없는데 키스신을 만들더라. 그래서 '왜 저래 저 오빠' 그랬었다"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나연 기자) 배우 박하선이 남편 류수영의 키스신에 질투하는 모습을 보였다.
18일 방송된 KBS 2TV '옥탑방의 문제아들'(이하 '옥문아들')에는 연극 '바닷마을 다이어리'에 출연 중인 배우 한혜진, 박하선, 임수향이 출연했다.
방송에서 박하선은 "남편인 배우 류수영과 키스신을 찍을 수 있냐. 작품에서 해보신 적이 있냐"는 질문에 "예전에 키스신이 없는데 키스신을 만들더라. 그래서 '왜 저래 저 오빠' 그랬었다"라고 말했다.
이어 "지금은 불편할 것 같다. 남들 앞에서 키스신을 찍는 게 부끄러울 것 같다"며 민망해했다. 이에 김숙이 "다른 남자배우랑 키스신을 찍는 게 낫냐"라고 묻자 박하선은 망설임 없이 "네"라고 대답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혜진은 "남편과의 키스신이 가능하냐"는 물음에 "근데 언제 (키스신을) 찍었는지 아득하다"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
이어 '남자가 사랑할 때’에서 배우 황정민과 키스신을 촬영했던 일화를 전했다. 한혜진은 "키스신 찍은 게 결혼 전날이었다. 키스신 찍고 서울로 올라갔다"라고 밝혔고 남편 기성용의 반응을 묻는 질문에 "뭐라고 얘기를 안 하더라. 섭섭하진 않다. (배우로서) 편하다. 괜히 신경 쓰인니까"라고 답했다.
반면 박하선은 "(남편 류수영은)신경을 안 쓰는 것 같지는 않다"라며 "저는 별로 신경을 안 썼다. 결혼하니까 '좀 더 예쁘기 하지 그랬어, 그래야 이런 게 더 들어오지'라고 (조언을) 했는데 최근에 '퀸메이커'에서 다섯 명이랑 키스신이 있더라. 나오는 여자랑 다 그랬다. 그건 조금 '뭐 하는 거야'라고 화를 냈다. 너무 다 그러고 다니니까 '뭐야 강아지야?'라고 했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또 임수향은 그룹 아스트로 멤버 차은우와 이틀간 6시간 넘게 키스신을 촬영했다고 밝혔다. 그는 "6시간보다 더 했다. 되게 중요한 장면이었고 감독님도 좀 오래 찍는 스타일이셨다"라고 말했다. 박하선은 "좋았겠다. 감독님 성함이 어떻게 되나"라고 장난스럽게 물어 웃음을 더했다.
임수향은 "360도 돌려서 찍은 거다. 여기서도 찍고, 저기서도 찍고 리허설도 많이 했다"라며 "입술이 부르텄다. 장면 보면 입술이 점점 부어가는게 보인다"라고 전했다.
또 그는 '얼굴 천재'라는 수식어가 있는 차은우 때문에 외적으로 신경이 쓰였다고. 임수향은 "얼굴이 너무 잘생겼고, 저랑 나이 차이도 많이 나는데 20살 동갑내기 역할이었다"라며 실제로는 7살의 나이 차가 났다고 밝혔다. 이어 "그래서 리프팅도 하고, 레이저도 하고 신경 썼다"라고 고백했다.
사진=KBS 2TV '옥탑방의 문제아들'
김나연 기자 letter99@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정형돈, 건강이상설에 결국 눈 밑 시술…"계속 피 검사 해보라고"
- '재혼' 선우은숙, ♥유영재 여자 흔적 포착?…"방 청소하다가"
- '12월 결혼' 다니엘 린데만 "♥예비신부, 친구와 놀러갔다가 만나…정말 특별한 순간" (354)
- "선배가 고데기로 얼굴 지져"…25세 日 여배우 극단 선택
- 이재현, 치어리더 최홍라와 열애설…놀이공원 데이트 포착
- '사별' 사강 "남편 부재, 매번 느껴…변우석 통해 위로 받았다" (솔로라서)
- '70대 남편♥' 이영애, 子 학교 바자회서 포착…"조기 완판"
- '내년 재혼' 서동주, 단독주택 사고 '급노화' 어쩌나…"즐거웠는데"
- 성당 등장한 김태희 "서울대 입학→♥비와 화목한 가정, 갈등도 있었지만…" [엑's 이슈]
- 토니안 "일어나니 침대에 피가 흥건, 가위로 머리 잘랐더라" 충격…우울증 고백 [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