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이랜드, 재한몽골학교 어린이 110명과 축구 클리닉 성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서울이랜드가 서울어린이대공원과 협조해 재한몽골학교 어린이 대상 축구 클리닉을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서울이랜드는 보도자료를 통해 "18일 서울어린이대공원 축구장에서 재한몽골학교와 축구 클리닉을 진행, 몽골 어린이들과 뜻깊은 시간을 보냈다"고 밝혔다.
서울이랜드는 올해 서울어린이대공원 내 서울 시민들을 위한 축구장을 신규 조성했고, 이곳에서 어린이 대상 사회공헌 프로그램 등을 지속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풋볼리스트] 김희준 기자= 서울이랜드가 서울어린이대공원과 협조해 재한몽골학교 어린이 대상 축구 클리닉을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서울이랜드는 보도자료를 통해 "18일 서울어린이대공원 축구장에서 재한몽골학교와 축구 클리닉을 진행, 몽골 어린이들과 뜻깊은 시간을 보냈다"고 밝혔다. 이번 클리닉은 재한몽골학교 어린이들에게 축구를 통한 여가 생활 확보와 체력 향상, 다양한 체험활동 기회 제공을 위해 마련됐다.
서울어린이대공원에 방문한 110명의 어린이는 서울이랜드 U15 정호정, 임재호 코치, U18 이진길, 김대호 코치, 이민성 트레이너 등 유소년 지도자들과 함께 드리블, 패스, 미니 게임 등의 프로그램을 즐겁고 열정적으로 소화했다.
축구클리닉에 함께한 서울 이랜드 U18 김대호 코치는 "어린이들이 넓은 잔디에서 즐겁게 축구하는 모습이 보기 좋았다"며 "축구의 시작을 서울이랜드와 함께한다는 점이 뜻깊다. 이번 행사를 시작으로 서울 이랜드의 팬이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서울이랜드는 올해 서울어린이대공원 내 서울 시민들을 위한 축구장을 신규 조성했고, 이곳에서 어린이 대상 사회공헌 프로그램 등을 지속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사진= 서울이랜드 제공
Copyright © 풋볼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포토] '아시아 최고 여배우 판빙빙도 놀랄 미모' 현대건설 이다현 - 풋볼리스트(FOOTBALLIST)
- '음주운전 적발' 조나탄, SNS 사과문 게시 "나쁜 선택을 했다, 정말 죄송하다" - 풋볼리스트(FOOTBALLI
- '아모르 파티' 춤을 추는 듯 김건희의 포즈 [순간포착] - 풋볼리스트(FOOTBALLIST)
- 대표팀 출신 공격수, 전처 조카와 \'임신 골인\'...혼돈의 족보
- 맨유 여자팀도 유럽에서 쓴맛…첫 UCL에서 PSG에 총합 2-4 2라운드 탈락 - 풋볼리스트(FOOTBALLIST)
- ‘노이어 복귀 청신호’ 바이에른 골키퍼 코치, 노이어 복귀 가능 확인…투헬과 면담만 남아 -
- ‘최고에 걸맞은 대우’ 메시, MLS 최고 연봉 277억 수령…인시녜 2위·샤키리 3위 - 풋볼리스트(FOOT
- 'ACL 16강·K리그 상위권·FA컵' 모두 노리는 인천, 포항 상대로 순항 이어갈까 - 풋볼리스트(FOOTBALLIS
- “무슬림 형제단과 관계 없어” 벤제마, 루머 퍼뜨린 프랑스 내무장관 고소 준비 - 풋볼리스트(F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