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창창포원과 가조온천에서 즐기는 가을 이색 행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경남 거창군은 오는 21일부터 29일까지 2주간 거창창포원과 가조온천 족욕장에서 가을의 낮과 밤을 즐길 수 있는 이색적인 행사를 개최한다.
가조온천 족욕장(거창군 가조면 일부리 1263)에서는 21일과 28일 2회에 걸쳐 가족, 연인들과 함께 족욕을 하면서 먹고 즐길 수 있는 '너랑 함께면 좋(足)탕'이라는 이색적인 행사가 열린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경남 거창군은 오는 21일부터 29일까지 2주간 거창창포원과 가조온천 족욕장에서 가을의 낮과 밤을 즐길 수 있는 이색적인 행사를 개최한다.
거창창포원에서는 10월 21일부터 29일까지 매주 주말마다 피크닉 물품을 무료로 대여해 주는 ‘로맨틱 피크닉’ 행사가 진행된다.
아름다운 야외 정원을 배경으로 감성 피크닉을 즐길 수 있는 이번 행사는 네이버 예약자를 우선으로 1일 50팀에 피크닉 세트를 대여해 주며 대여 시간은 1시간 30분이다.
또한, 10월 생일을 맞은 방문객에게는 LED케이크 모형 등 생일꾸러미도 제공해 더욱 특별한 추억을 선사할 계획이다.
가조온천 족욕장(거창군 가조면 일부리 1263)에서는 21일과 28일 2회에 걸쳐 가족, 연인들과 함께 족욕을 하면서 먹고 즐길 수 있는 ‘너랑 함께면 좋(足)탕’이라는 이색적인 행사가 열린다.
물 좋은 가조온천수에 발을 담그고 음료와 거창 특산품 등으로 구성된 안주를 즐길 수 있으며, 타로카드 상담,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인증 행사, 악기 연주 공연 등 다양한 프로그램도 진행될 예정이다.
운영시간은 오후 5시 30분부터 10시까지로 네이버 예약 또는 당일 현장 결제로 유료 입장하며, 음주가 가능함에 따라 19세 이상 성인만 참여할 수 있다.
거창창포원 ‘로맨틱 피크닉’과 가조온천 족욕장 ‘너랑 함께면 좋(足)탕’ 예약은 거창군 문화관광 홈페이지 알림창 또는 포스터 내 2차원 코드(QR코드)를 찍으면 예약페이지로 연결된다.
구인모 거창군수는 “앞으로도 다양한 관광행사를 마련해 방문객을 맞이할 계획이다”라며 “가을을 맞아 가을꽃이 가득한 거창창포원과 국내 최고 수질을 자랑하는 가조온천을 방문해 가족, 친구, 연인들과 함께 즐거운 추억을 만드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거창=최일생 기자 k7554@kukinews.com
Copyright © 쿠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사법부와 대립각, 이재명 재판에 악영향”…민주, ‘대응법’ 두고 내홍
- ‘레전드’ 이다빈의 희망 “버추얼 태권도, e스포츠이자 하나의 게임 됐으면” [쿠키인터뷰]
- 흔들리는 ‘국민주’ 삼성전자…주가 회복 가능할까
- 한미일 정상, ‘3국 협력 사무국’ 출범 결정…“인태 지역 평화 위해 필수”
- 초기치료 중요한 혈액암…“신약 급여 절실”
- 김기현 “침몰하는 이재명호, 이제는 배를 버려야”
- 이재명 1심 징역형…한동훈 “사법부에 경의를 표한다”
- 베스트셀링 SUV 볼보 XC60...“인간중심 볼보 철학 집합” [시승기]
- 진통 끝 배달 수수료 인하…‘조삼모사’ 합의 진통 여전
- ‘김가네’ 김정현 대표, 성폭력·횡령 혐의 부친 김용만 해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