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키 시즌2'→'더 마블스' MCU 팀플레이 배턴 터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영화 '더 마블스'(감독 니아 다코스타)의 캡틴 마블이 '로키 시즌2'의 로키와 더불어 혼자에서 팀으로 성장하는 모습을 보이며 MCU 작품에 대한 기대감을 이어간다.
MCU 최강 히어로 캡틴 마블(브리 라슨 분)이 두 번째 영화를 통해 팀으로 돌아올 것을 예고하며 궁금증을 불러일으킨다.
이처럼 '더 마블스', '로키 시즌2'가 연이어 믿고 보는 캐릭터의 새로운 팀업을 보여주며 MCU의 히어로 팀 계보를 이어갈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윤현지 기자) 영화 '더 마블스'(감독 니아 다코스타)의 캡틴 마블이 '로키 시즌2'의 로키와 더불어 혼자에서 팀으로 성장하는 모습을 보이며 MCU 작품에 대한 기대감을 이어간다.
MCU 최강 히어로 캡틴 마블(브리 라슨 분)이 두 번째 영화를 통해 팀으로 돌아올 것을 예고하며 궁금증을 불러일으킨다. '더 마블스'는 우주를 지키는 히어로 캡틴 마블 캐럴 댄버스가 능력을 사용할 때마다 모니카 램보, 미즈 마블 카말라 칸과 위치가 바뀌는 위기에 빠지면서 뜻하지 않게 새로운 팀플레이를 하게 되는 히어로 액션 블록버스터.
캡틴 마블 캐럴 댄버스는 누구보다 막강한 파워, 그리고 우주를 크리족으로부터 지켜야 한다는 사명감으로 줄곧 혼자 활동해 왔다. '캡틴 마블'에서 처음 만난 닉 퓨리(사무엘 L. 잭슨)는 함께 지구를 지킬 돈독한 친구이자 동료이며, 그를 통해 이어진 어벤져스와는 '어벤져스: 엔드 게임'에서 타노스를 무찌르기 위해 잠시 힘을 합쳤지만 그 이후로도 혼자 우주를 떠돌았다.
그런 캡틴 마블이 '더 마블스'에서 모니카 램보(테요나 패리스), 미즈 마블 카말라 칸(이만 벨라니)과 힘이 얽히면서 하나의 팀을 이루며, 색다르고도 인간적인 매력과 지금껏 보지 못한 완벽한 팀업까지 보여줄 것을 예고해 기대감을 증폭시킨다.
이어 마블의 인기 캐릭터 중 하나이자 빌런과 히어로 사이에서 정의할 수 없는 매력을 지닌 장난의 신 로키(톰 히들스턴)의 두 번째 이야기를 담은 마블 오리지널 시리즈 '로키 시즌2'가 지난 6일부터 디즈니+에 공개되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로키는 토르의 동생으로서 MCU 최초의 팀 히어로 무비인 '어벤져스'에서 메인 빌런으로 눈도장을 찍은 후, 다수의 영화와 마블 오리지널 시리즈에 등장하며 독보적인 존재감을 보여왔다. 그런 그가 이번에 새롭게 공개된 '로키 시즌2'에서는 시간선의 무한 붕괴 속 대혼돈을 막기 위해 시간 변동 관리국 TVA의 수사관 모비우스(오웬 윌슨)와 천재 기술자 OB(키 호이 콴)와 한 팀을 이루며 새로운 케미와 서사로 주목받고 있다.
이처럼 '더 마블스', '로키 시즌2'가 연이어 믿고 보는 캐릭터의 새로운 팀업을 보여주며 MCU의 히어로 팀 계보를 이어갈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더 마블스'는 오는 11월 8일 개봉 예정이다.
사진=월트디즈니컴퍼니 코리아
윤현지 기자 yhj@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정형돈, 건강이상설에 결국 눈 밑 시술…"계속 피 검사 해보라고"
- '재혼' 선우은숙, ♥유영재 여자 흔적 포착?…"방 청소하다가"
- '12월 결혼' 다니엘 린데만 "♥예비신부, 친구와 놀러갔다가 만나…정말 특별한 순간" (354)
- "선배가 고데기로 얼굴 지져"…25세 日 여배우 극단 선택
- 한혜진♥기성용 딸, 얼마나 예쁘길래…"평범하게 살 수 없어" [종합]
- 박원숙, 子 사망→연락끊긴 손녀 20년만 재회…"못해준 것 다해줘" (같이 삽시다)[종합]
- 최민환, 강남집 25억 차익에...율희 "양육비 200만원" 끌올→비난 쇄도 [종합]
- 박서진, 父 보증 실패로 집에 압류 딱지… "저금통에 돈 모았다" (살림남)
- "녹음 유포할 것" 김준수, 여성 BJ에 8억 뜯겼다…소속사는 묵묵부답
- 김나정, "마약 자수" 빛삭 진짜였네…경찰, 불구속 입건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