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본현대생명, 새 캐릭터 '꾸미' 선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푸본현대생명은 캐릭터 마케팅 강화를 위해 새로운 캐릭터 '꾸미(Cumi)'를 선보였다고 19일 밝혔다.
푸본현대생명은 고객에게 친근하게 다가가기 위해 2020년 9월부터 '푸니','보니'를 통해 캐릭터 마케팅을 시행하고 있다.
새로운 캐릭터 꾸미는 항상 밝고, 활기찬 모습으로 푸본현대생명의 긍정에너지를 반영했다.
푸본현대생명 관계자는 "푸본현대생명의 긍정에너지를 반영하는 새로운 캐릭터 꾸미를 선보였다"며 "새로운 캐릭터 꾸미의 다양한 활약을 기대 해달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푸본현대생명은 캐릭터 마케팅 강화를 위해 새로운 캐릭터 ‘꾸미(Cumi)’를 선보였다고 19일 밝혔다.
푸본현대생명은 고객에게 친근하게 다가가기 위해 2020년 9월부터 ‘푸니’,‘보니’를 통해 캐릭터 마케팅을 시행하고 있다.
푸니는 건강을, 보니는 재테크를 상징한다. 새로운 캐릭터 꾸미는 항상 밝고, 활기찬 모습으로 푸본현대생명의 긍정에너지를 반영했다.
푸본현대생명은 꾸미를 공개하며 회사인스타그램 등 SNS를 통해 푸니와 보니, 꾸미의 이모티콘 이미지를 무료로 배포하기로 했다.
고객에게 회사의 긍정에너지를 전달하고 브랜드에 대한 친근감을 형성하기 위해, 사랑스럽고 귀여운 푸니, 보니, 꾸미의 이모티콘을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도록 한다는 계획이다.
푸본현대생명 관계자는 “푸본현대생명의 긍정에너지를 반영하는 새로운 캐릭터 꾸미를 선보였다”며 “새로운 캐릭터 꾸미의 다양한 활약을 기대 해달라”고 말했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미우새' 박수홍 영상, 이쯤 되면 내려야 하지 않나요 [D:이슈]
- 윤 대통령 지지율 37.0%…전 지역·전 연령서 부정평가 높아 [데일리안 여론조사]
- "성관계하다 다쳤잖아" 4700만원 뜯어낸 30대 女공무원, 피해男은 극단선택
- '재판 리스크' 시작된 이재명, "사법 리스크 있다" 53.8% [데일리안 여론조사]
- '총선 지역구 투표' 민주당 45.0% vs 국민의힘 34.1% [데일리안 여론조사]
- 이재명 첫 선고부터 '징역형'…사법리스크 현실화에 대권가도 '위태'
- 한미일 정상, '3국 협력사무국' 설치…"北 파병 강력 규탄"
- 국민의힘, 이재명 선고에 오랜만에 '웃음꽃'…탄핵 공세 대비가 관건
- 클리셰 뒤집고, 비주류 강조…서바이벌 예능들도 ‘생존 경쟁’ [D:방송 뷰]
- ‘4선 도전 확실시’ 정몽규 회장, 문제는 대항마 [기자수첩-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