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애 디자이너를 덕질하는 특별한 방법?
박지우 2023. 10. 19. 14:20
릭 오웬스, 랄프 로렌, 자크뮈스의 영감을 담아낸 아트북을 소개합니다.
「 릭 오웬스 」
30여년에 이르는 릭 오웬스의 세계관을 총망라한 서적 〈More Rick Owens by Danielle Levitt〉이 출시 소식을 알렸습니다. 사진작가 다니엘 레빗의 시선으로 담아낸 이번 신간은 록 밴드 키스의 의상을 제작한 바 있는 디자이너 래리 레가스피에서 영감을 얻어 완성됐는데요. 릭 오웬스의 시그너처 컬러로 자리 잡은 블랙부터 옥스 블러드, 네온 옐로, 핑크 등의 선명한 색감까지, 책에서는 그를 설명하는 다채로운 컬러 팔레트와 실험적인 소재, 조형적인 실루엣 등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죠. 지난주 토요일에는 책 발간을 기념하며 분더샵 청담점에서 열린 북 사이닝 이벤트에 릭 오웬스와 다니엘 레빗이 직접 자리를 빛내기도 했습니다.
「 랄프 로렌 」
“집은 삶의 캔버스입니다.” 아메리칸 클래식을 대표하는 디자이너 랄프 로렌의 철학과 라이프 스타일을 집대성한 서적 〈Ralph Lauren: A Way of Living〉이 발간됐습니다. 이번 신간에서는 맨해튼 5번가 펜트하우스부터 몬탁 해변가, 베드포드 시골 저택에 이르기까지, 그의 영감의 원천이 된 내밀한 보금자리를 만나볼 수 있죠. 더불어 공간 곳곳에 숨은 에피소드와 힐러리 클린턴, 오프라 윈프리 등의 코멘터리까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어느덧 40주년을 맞이한 랄프 로렌의 유려한 홈 컬렉션 또한 만나볼 수 있죠. 패션, 홈, 라이프 스타일 등 오랜 시간 다채로운 분야를 넘나들며 전방위적인 영향력을 행사해 온 미스터 로렌의 유산을 오래도록 간직하고 싶다면 이번 신간을 눈여겨보세요.
「 자크뮈스 」
지난 6월, 광활한 베르사유 궁전에서 펼쳐진 자크뮈스의 ‘LE CHOUCHOU' 컬렉션 쇼를 기억하시나요? 강렬한 색감과 위트 넘치는 시선으로 전 세계를 매료시킨 영국의 다큐멘터리 사진 작가 마틴 파가 그날의 결정적 순간을 포착했습니다. 푸르른 잔디밭, 따사로운 햇살과 한데 어우러진 붉은 빛의 피스들을 비롯해 궁전에서 망중한을 즐기는 이들의 비하인드 신까지 두루 담겼죠. 지난 9일 파리 몽테인 애비뉴의 자크뮈스 부티크에서 열린 북 사이닝 이벤트는 시몽 포르테 자크뮈스와 마틴 파를 만나기 위해 몰려온 이들로 인산인해를 이뤘다는 사실!
Copyright © 엘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